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강정동] 제주김만복 서귀포점

arumino 2017. 4. 7. 09:01


점심은 간단히 김밥을 먹으려고 해서 찾아간 곳은 제주김만복입니다. 전복 김밥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본점은 제주시에 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이 방문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픈한지 얼마 안되 많이 붐비지 않는다는 서귀포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매장은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꼭 햄버거집 같아 보이네요 ㅎㅎ






메뉴판도 단촐합니다. 저희는 만복이네 김밥과 직화구이 통전복 주먹밥, 전복컵밥, 오징어무침을 주문했습니다. 오징어무침은 김밥먹을때 꼭 같이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커피와 댕귤잼이란것도 파네요~






음식은 금방 준비됩니다. 테이크아웃만 전문으로 하지만... 식당건물 바로 옆에 파라솔이 있어서 여기서 먹고 가도 됩니다. 그런데 제주도라서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먹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맛은 맛집이라고 소문날 만큼 맛있었어요! 사실 전복 내장으로 비빈 밥이 맛없을 리가 없으니 맛있는건 당연하겠죠? 약간 간이 심심한데, 달달한 오징어 무침이랑 먹으니 더 맛있었고요!

전복 내장을 써서 가격이 약간 사악하지만... 한번 먹어볼만한 맛입니다!






link...

제주김만복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JEJUmanbuk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