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남원읍]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arumino 2017. 4. 21. 09:01


제주김만복에서 식사를 한 후에 찾은 곳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입니다. 휴애리는 양지선 대표가 증권회사 일을 하다 낙향하여 세운 관광농원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매년 선정하는 우수 관광농원에 제주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는 곳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이라고 합니다.


휴애리는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 제주도 안의 246곳의 관광지 중에서 77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https://www.tripadvisor.com/Attraction_Review-g297892-d2204896-Reviews-Hueree_Park-Seogwipo_Jeju_Island.html






관람료는 성인 기준 11,000원으로 약간 비싼 감이 있습니다 ㅎㅎ 소셜을 적극 이용하세요(소근소근)






정원은 생각보다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즐겁게 산책하는 기분으로 돌아다녔습니다~







농촌이 테마라 그런지 시골에서 보던 동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조랑말은 타 볼 수도 있더라고요~







제일 괜찮았던건 토끼 구경입니다. 토끼 사육장에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었습니다. 토끼에게 직접 당근도 먹일 수 있는 시간이었고요! 초록이도 토끼랑 친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


겨울에도 해바라기가 꽃을 피웠더라고요~ 겨울이라 해바라기가 많이 자라지 못하고 키가 작나? 싶을정도로 키가 작았던 해바라기...ㅎㅎ






동백꽃 사이에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요! 






휴애리에서도 감귤 체험이 가능했어요! 4천원인가 5천원인가 추가 지불하면 되었고요~ 저희는 인터넷으로 입장권과 함께 주문했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에 꼭 감귤체험하려고 온 것 같네요 ㅋㅋㅋㅋ 이틀 연속 감귤 체험이라니...






역시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맛있는 귤이 열린 귤 나무를 찾아서... 간신히 맛있는 귤 나무를 찾아서 봉지에 가득 따 왔습니다! 귤도 많이 먹었고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아이들과 함께 올 만 한 곳입니다.






link...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ueree.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