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LG DIOS 광파오븐] MA921NBS, MA921NWS 개봉기

arumino 2013. 4. 23. 23:56

아내는 베이킹에 관심이 많습니다.

외국 생활도 오래 했기도 하고, 저희 부부가 빵을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처음엔 10만원 내외짜리 속이 보이는 오븐류를 알아보다가,

30만원 내외짜리 내부가 동그랗고 전자레인지처럼 속이 돌아가는 오븐류를 알아보다가...

한번 사면 10년은 써먹을 것 같기도 하고, 기능 차이가 너무 나기도 해서 결국 50만원 내외의 오븐을 주문!!

MA921NBS와 NWS는 색상차이만 있다고 합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할 수 있는게 많다는 것이 장점!

기능 : 오븐 + 그릴 + 전자레인지 + 발효 + 스팀 + 콤비 + 식품건조 + 토스트 + 슬로우쿡

이녀석 하나면 전자레인지를 살 필요도 없고, 요구르트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식품 건조기능도 사용할 수 있고!

(리큅이라고 하는 식품건조기가 홈쇼핑서 날개돋힌듯 팔리더라구요 ㅎㅎ;;)


광파오븐은 할로겐 등에서 나오는 열(적외선)을 이용해서 재료를 고루 익히는 방식입니다.

물분자의 회전운동에너지를 이용하는 전자레인지와는 원리적으로 조금 다릅니다.

뭐 마이크로웨이브나 적외선이나 내내 전자기파이긴 하지만요 ㅎㅎ;;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는데 2주인가 기다렸다가 받았네요 ㅎㅎ

이 모델이 주문량이 많아서... 입고가 잘 안된다고 -ㅅ-;;

오프라인도 상황이 비슷한지 궁금하네요 ㅎㅎ;;







그래도 진짜 출고되자마자 바로 받은것 같아요 ㅋ

제조년월일이 2013년 4월!

제가 이 물건을 실제 받은 날이 4월 9일이니까, 진짜 따끈따끈한 상태로 받은 셈이죠 ㅋ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아내와 함께 개봉!!

제일 위에는 예쁜 오븐장갑과, 스팀기능을 위한 물통과 물통받침(?), 사용설명서, 구이 석쇠 등이 있었네요.

오븐때문에 다이소에서 싸구려 오븐 장갑을 샀는데,

오븐에 들어있던것이 더 맘에 들어서 오븐장갑은 반품하기로 결정!!







위를 보호하는 스티로폼을 제거하니!!

두둥!! 오늘의 하이라이트 광파 오븐이 등장!!







생각외로 큽니다;;

어디 올려놓을데가 없어서 당분간은 바닥에서 생활하게 된 오븐...







같이 온 구성품과 함께 찰칵~







짜잔~ 드디어 오븐이 입을 벌렸습니다!

얼른 아내가 맛있는걸 많이많이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거 보고 있지~~??)


이제 하나씩 하나씩 조립을 해볼 시간입니다.







스팀을 공급해주는 물통입니다. 







법랑접시와 구이석쇠, 구이전용팬을 장착했습니다.







오븐장갑입니다 ㅎㅎ

개봉을 했으니 사용을 해봐야겠죠!?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