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Hurom] 뉴 휴롬 (HE-DBF04) 개봉기

arumino 2013. 2. 27. 00:57

아내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했던 휴롬~~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휴롬!!

그중 뉴~~ 휴롬이 저희집에 오게 되었습니다~~







휴롬 박스입니다~

휴롬이 만들고 세계가 인정한 혁신적인 착즙기술!!

맷돌을 벤치마킹했다는 그 기술!!







박스 구성도 특이하네요~

내부는 두개의 박스로 되어있답니다.







1번 박스는 본체 세트, 2번 박스는 드럼세트 입니다.







1이라고 적혀있는 본체세트부터 열어보기로 했습니다.







짜잔~ 본체와 함께 착즙망이 나왔습니다~

본체는 좀 묵직~합니다~







2번 드럼세트를 열면 메뉴얼이 먼저 보이네요~







본체 세트를 꺼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이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본체랑 함께 통 두개가 나옵니다.

하나는 주스 담는 통, 다른 하나는 찌꺼기 담는 통이 되겠습니다~








드럼입니다.

요기서 즙이 짜여지고, 저장이 되죠~

여기에 보면 바깥에도 고무마개(주스캡)가 있고 안에도 고무마개가 있는데,

바깥 고무마개야 열고 착즙하진 않을껍니다. ㅎㅎ;;

근데 안에 고무마개는...깜빡 잊기 쉽습니다! 

(저도 깜빡해서 즙이 찌꺼기 망으로 흘러나왔던 불상사가 ㅠㅠ)







요건 착즙망과 본체 사이를 연결해주는 회전 브러시입니다.

이녀석이 회전하면서 즙을 섞어준답니다~ 







이건 복합망이라고 합니다.

진짜 즙만 짜먹고 싶을 때 사용하는 망이랍니다~~







이건 과일망입니다. 

과일같은 녀석 먹을 때 섬유질들도 함께 먹고 싶을 땐 이 망 쓰면 됩니다.

모 음료회사에서 '펄프'라는 이름의 음료가 나오는데... 그거 연상하시면 됩니다^^







요것이 핵심 부품인 맷돌(스크류)이 되겠습니다! 

이녀석도 묵직~하니 과일좀 제대로 짜주게 생겼습니다.







드럼 뚜껑이 되겠습니다.

여기 뚫려있는 구멍에 과일이나 채소 등을 넣어주면 됩니다~







과일이나 채소를 눌러주는 누름봉 입니다.







조립을 해서 놓으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준비 끝~~







조립법을 움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조립도 쉽고, 청소도 쉽고~ 사용하기 너무 편하더군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