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관평동] 이비가 짬뽕 - 대전테크노밸리점

arumino 2016. 10. 18. 09:01

​이비가 짬뽕에 자주 갔었는데 포스팅 한적이 단 한번도 없었네요; 동네 음식점은 아무래도 포스팅을 안하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이비가 짬뽕은 생활의 달인에 짬뽕과 탕수육 달인으로 두번이마 출연했던 집이라고 합니다. 요새는 생활의 달인이 맛집홍보 프로그램이 된것 같아서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일반 맛집 프로그램보다는 엄선하는 느낌이 있어 약간 다행이긴 합니다.






요새는 프랜차이즈 업계에 뛰어들어서 상당히 많은 가맹점을 만들어놓으셨더라고요. 전엔 대전 벗어나면 매장이 거의 없었는데... 이젠 처갓집 동네에도 이비가가 있을 정도니까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탕수육과 짜장 짬뽕을 주문합니다.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와 백김치를 제공합니다. 단무지는 짜장면과, 백김치는 짬뽕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하얀 국물이 일품인 탕수육. 튀김옷은 찹쌀을 섞어서 약간 꿔바로우 같은 식감이 나고, 소스는 투명하고 새콤합니다~ 맛있어요 ㅎㅎ






이비가 짬뽕입니다. msg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조미료를 만들어서 쓰기 때문에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딴데 짬뽕은 못먹을정도...






짜장도 평균 이상 합니다! 특히 맘에 드는 부분은 옛날 방식으로 오이를 얹어주는 것이에요! 짜장은 초록이 주느냐고 사진찍기 전에 먼저 비벼버렸네요 ㅠ

진짜 언제 먹어도 평균 이상하는 이비가짬뽕! 배달이 안된다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ㅎㅎ






link...

이비가짬뽕 공식 홈페이지 : http://www.ebiga.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