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카페 이탈리아 Arabica 100 Dolce 커피백

arumino 2016. 4. 26. 09:01

이번 체험프리에서 카페 이탈리아 Arabica 100 Dolce 커피백에 당첨되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신청했는데 100명중 한사람으로 선정이 되었네요 ㅎㅎ







당첨된 커피는 택배를 통해 배달되었습니다! 택배상자를 여니 카페 이탈리아의 포장 상자가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검은색을 띠는게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ㅎㅎ 약간은 카*커피 포장과 비슷하지 않나 싶습니다^^;;





카페 이탈리아는 '이태리 정통 에스프레소를 소개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라고 하네요~ 2012년 이탈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세계적인 바리스타인 'Emiliano Martin Cerbi'가 사용하는 원두를 'Slow Roasting'방식으로 배전한다고 하네요!

티백은 하나하나 소포장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커피는 공기와 닿으면 안좋으니까요^^





카페이탈리아는 2014년에 런칭한 브랜드로, 한경희생활과학의 회장인 '고남석'씨가 창업한 회사라고 합니다. 한경희씨의 남편이라고 하는군요~ 뭐 이부분에 대해선 여기까지...^^;;

옆면에는 각종 정보들이 적혀있습니다. 커피는 영양성분은 표시 안해도 되나보네요^^;; 이탈리아산 커피라는걸 강조하고 싶은지 글자가 크게 적혀있네요 ㅎㅎ





거의 끓는 물을 넣고 1분정도 담그기만 하면 커피가 완성된대요!





작은 봉지를 찢으면 커피백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커피향이 잘 느껴집니다 ㅎㅎ





뜨거운 물을 붓기만 하면 아메리카노가 만들어진다니! 완전 편리합니다. 에스프레소가 아니라 그런지 탄맛도 거의 안느껴집니다. 대신 단맛이나 신맛도 조금 부족합니다. 아무래도 로스팅된지는 쪼금 오래되었을테니까요^^;;물 양 조절을 잘 해야합니다! 사진찍을때 만든 커피는 좀 물이 많았는지 싱겁더라고요^^;;;;

커피 잘 마셨습니다!






link...
카페이탈리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affeitalia.co.kr






* 이 글은 KT 멤버십 체험프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