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여행/국외

인천공항 아시아나 비지니스라운지 (ICN, Asiana Business Lounge)

arumino 2015. 11. 26. 07:01

저희 부부는 하나(구외환)카드중에서 크마SE와 시그니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천공항에서 아시아나 비지니스 라운지와 마티나, 스카이허브 라운지에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전에 스카이허브에 갔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마티나와 아시아나중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아시아나가 좀 더 낫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아시아나 비지니스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왜 예전 포스팅에 스카이허브 라운지가 없을까요...-_-;;)








인천공항에 아시아나 라운지가 세군데 있습니다. 여객동에는 퍼스트 라운지와 비지니스 라운지가 있고, 탑승동에는 탑승동 라운지가 하나 있습니다. 보통 여객동에서는 국적기가 출발하고 탑승동에서는 외항사가 출발하기 때문에... 여객동의 라운지는 아시아나 탑승객이 주로 이용할 것 같고, 탑승동의 라운지는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 탑승객이 주로 이용할 것으로 보이네요 ㅎㅎ


이용시간은 퍼스트 라운지는 06시50분~21시00분 / 비지니스 라운지는 05시00분~21시00분 / 탑승동 라운지는 06시00분~24시00분 입니다.







탑승동에도 아시아나 라운지가 있는 줄 알았으면 탑승동에서 갔을텐데... 탑승동에는 외항사 라운지만 있겠거니 해서 여객동의 라운지에 방문했습니다~ 목적은 점심식사! 시간상 칸지고고(크마 혜택입니다)에 가지 못했고, 칸지고고에서 한개만 먹기 난감해서 칸지고고를 패스하고 라운지에서 식사를 해결하기로 했죠! 초록이 이유식도 라운지에서 먹으면 편할 것 같았고요^^


라운지 입구에서 직원들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카드를 확인하고 입장했습니다~







내부가 엄청 넓더라고요...스카이허브랑은 비교가 안될 정도로 넓습니다. ㅎㅎ;; 스카이허브가 일반석이라 하면 아시아나는 비지니스석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비지니스 라운지인가...? 퍼스트 라운지는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비지니스 라운지의 원래 목적인 비지니스 공간. 하지만, 자리는 텅텅 비어있습니다. ㅋㅋ








음식이...음식이... 스카이 허브보다 못합니다. ㅠ_ㅠ 가짓수가 적어요... 이럴라고 아시아나 라운지에 온게 아닌데 ㅠㅠ 체감상 스카이허브의 반 정도?? ㅜㅜ 정말 후회했어요... 차라리 마티나에 가볼껄... 하고 말이죠 ㅠㅠ







라면은 스카이 허브에도 있단 말이다 ㅠ_ㅠ 그래도 뜨거운 물 덕분에 초록이가 3분 이유식을 먹을 수 있었죠... 뜨거운 물은 스카이 허브에도 있을텐데 ;ㅁ;







음료수도...ㅠㅠ







술은 스카이허브보단 많아 보였는데... 점심먹으려고 간 비지니스 라운지인데 ㅠ_ㅠ








전에 스카이허브에서는 열심히 갖다 먹었는데 아시아나 라운지에서는 이만큼 먹고 그만 먹었네요...맛이 없진 않은데 종류가 없단 말이다! ㅠㅠ


그리고 아기의자 없어요... 다른 라운지에는 있나 모르겠네요...


다음번엔 꼭 다른 라운지 가야겠어요 ~_~






link...

아시아나 라운지 공식 홈페이지 : http://flyasiana.com/CW/ko/common/pageContent.do?pageId=PC_0747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