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7 태국 - 푸켓

푸켓 -Hilton Phuket Arcadia Resort & Spa (힐튼 푸켓 아카디아) ★★★★★ ⑤ 조식 - 세일스 레스토랑 Sails Restaurant

arumino 2018. 1. 5. 08:01

이번 포스팅은 힐튼 푸켓 아카디아 Hilton Phuket Arcadia Resort & Spa의 조식당인 세일스 레스토랑 Sails Restaurant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희는 라운지에서와 세일스 레스토랑에서 모두 조식을 먹을 수 있었는데, 라운지에서 두번, 조식당인 세일스 레스토랑에서 한번 먹었습니다. 매일 호텔 조식을 먹어서 지겨워서 그런건지, 힐튼의 조식이 별로였는지 몰라도, 조식당에서의 조식이 너무 별로였던 기억이 있네요. 


세일스 레스토랑은 체크인을 했던 안다만 로비 앤 리셉션 Andaman Lobby & Reception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세일스 레스토랑의 모습입니다. 제가 여태 가봤던 조식당 중에서 가장 멋있는 식당이었어요. 조식당 바로 앞에 풀이 있어서요~ 







조식당 내부에서 야외를 찍은 사진이에요. 일단, 외관은 합격입니다. ㅎㅎ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저희는 실내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실외가 멋있긴 한데, 음식 받으러 갈때마다 문을 통과해야 해서 좀 귀찮아요...ㅋㅋ;;













네. 음식은 평범해요... 매일 먹는 호텔 조식이 벌써 질렸는지 맛은 그닥이네요 ㅠ_ㅠ 원래 그닥인건지... 맛이 진짜 없는건지... 힐튼 푸켓에서의 3박 중에서 조식당에서는 하루만 먹고, 나머지 이틀은 라운지에서 조식을 해결할 정도니까요... 













너무 실망을 해서 그런지... 포스팅에 힘이 없네요 ㅠ_ㅠ 그냥 사진만 봐주세요 ㅎㅎ;;






link...

Hilton Phuket Arcadia Resort & Spa 공식 홈페이지 : http://www3.hilton.com/en/hotels/thailand/hilton-phuket-arcadia-resort-and-spa-HKTHIHI/index.html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