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수원/영통/하동] 더 치킨 - 도덕적으로 가장 완벽한 치킨

arumino 2017. 6. 9. 09:01


더치킨을 알게된것은 1년전 딴지마켓에서였어요. 제가 잘 알고있는 동네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굳이 택배로 시켜먹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여러번 찾아가봤는데... 치느님을 영접하기 어려웠어요 ㅠㅠ

택배로만 파나? 주말에는 안하나? 여러 의혹이 있었지만... 결국엔 제가 항상 늦게 갔기 때문으로 결론이 났네요 ㅎㅎ 아무튼 드디어 더치킨을 영접했습니다!

더치킨은 '도덕적으로 가장 완벽한 치킨' 이라고 합니다. ㅎㅎ

더치킨의 자세한 소개는 딴지마켓에서...ㅎㅎ;;

http://market.ddanzi.com/shop/view.php?index_no=184203943







더치킨은 무항생제닭과 무첨가물 소스로 유명합니다. 퉈김옷은 유기농 쌀가루를 이용하고요. 그래서 도덕적으로 가장 완벽하다고 하는 듯 합니다. 치느님이 맛있긴 하지만 질이 괜찮을지의 여부가 항상 고민인데, 더치킨은 그런 걱정을 없앤 치킨인거죠~

포장주문하면 2000원 할인되고, 임산부와 수유부가 먹는다면 추가로 1500원 더 할인합니다. 총 3500원 할인이 가능해요! 






콜라도 주는데 직접 만드신 식혜도 주신답니다! 근데 식혜가 너무 꽝꽝얼어서 치킨 먹고나서 먹지는 못했어요 ㅠㅠ 치킨무도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치킨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치킨이랑은 살짝 달랐어요!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를 써서 그런지 튀김옷이 바삭한 대신 쫄깃했고요~ 양념으로 먹었는데, 토마토를 많이 써서 그런지 토마토맛이 강했어요!

다음엔 닭강정을 먹어봐야겠어요! 딴지마켓에서 파는건 닭강정이거든요~~






직접 사장님이 만드신 치킨무! 정성이 담겨있어서 좋았답니다^^






link...

더치킨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thechicken2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