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kt 올레클럽 쿠폰체험 - 빅웨딩

arumino 2013. 7. 22. 12:33

지난달에 kt 올레클럽 쿠폰체험에 당첨이 되었답니다!


영화 '빅웨딩'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였지요~

근데...이영화... ㅠㅠ


개봉한지 2주도 안되서 상영종료 되었을꺼에요 ㅠㅠ

개봉이 6월 26일이고 제가 7월 2일에 관람을 했는데...

그때 거의 전 상영관에서 내려가있더라구요 ㅠㅠ


대전에선 7월 3일 오전까지만 상영을 하고(c**기준) 끝이었기에...

7월 2일에 부랴부랴 c**에 갔답니다~





c**도 둔산에서만 하고 있기에...둔산으로 출동~~







처음 방문했던 c** 둔산점,

평일 저녁이라 한가롭습니다 ㅎㅎ







무료 영화 감사합니다~


뭐, 제가 kt 충성고객이니...(무려 Royal Star!!  super star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것 같아요 ㅠㅠ)

이런거 한번쯤은 받아볼만 하겠죠? ㅎㅎ







둔산c**는 조금 작은 규모이지만 깔끔합니다~

영화관은 다 깔끔하긴 한거 같아요 ㅎㅎ







음, 어디로 대피해야 하는지 꼼꼼히 살피고...







영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잠시 주춤하는 사이에, 영화 제목은 지나가버렸네요 ㅠㅠ


빅웨딩 보니 엄청 낯익은 얼굴들이 많이 등장하더군요~

초 호화 캐스팅!!


맘마미아와 레미제리블에 나왔던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그레이스아나토미에서 이지역으로 나왔던 캐서린 헤이글

굿윌헌팅등에 나온 로빈 윌리엄스


세명이나 아는 배우라니!! ㅋ.ㅋ;;

그덕에 영화에는 몰입할 수 있었네요~~



다만 내용이...심하게 막장 -_-

막장인데 왜 다음 장면에 무슨 내용이 나올지 알것만 같은...뻔한 스토리


흠흠...-_-;; 막 재밌는건 아니었네요~

그래서 빨리 내려간건가 ~_~







둔산c**에서는 7월 2일이 마지막 상영이었네요~ 제가 봤던 20시 50분이...마지막...ㅎㅎ

아무튼 결혼하고 문화생활을 거의 하지 못했었는데,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