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여주 여행 - 스킨푸드 브로콜리여행 (5) -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파릇파릇 브로콜리 여행

arumino 2013. 5. 1. 01:48

스킨푸드 브로콜리여행 (1) - 영녕릉 http://arumino.tistory.com/58

스킨푸드 브로콜리여행 (2) - 푸른강변식당 http://arumino.tistory.com/59

스킨푸드 브로콜리여행 (3) - 신륵사 http://arumino.tistory.com/60

스킨푸드 브로콜리여행 (4) - 브로콜리 체험 http://arumino.tistory.com/61

스킨푸드 브로콜리여행 (5) -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파릇파릇 브로콜리 여행 http://arumino.tistory.com/62






저와 아내는 스킨푸드에서 주최하는 파릇파릇 브로콜리 여행에 당첨이 되었답니다.

아내는 옛~날에 스킨푸드 여행에 당첨이 되었었고, 저는 처음 당첨이 되었답니다.

아내가 옛날에 갔을땐 이것저것 주는거 많았다고 완전 기대를 하더군요 ㅋㅋ;;







그런데 출발 전날에서야 일정 공지가 되더군요...

저는 하도 공지가 없길래 스킨푸드의 1:1상담을 이용해서 일정을 받았고...

그 후에 조금있으니 일정공지가 문자로 도착을 하더라고요 -_-;;

토요일 출발 시간과 장소를 금요일 오후에서야 알려주다니...좀 아쉬웠습니다.







대전은 8시에 대전역 근처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저와 아내는 출발 5분전에 버스를 탔는데...

왠지 누군가 한명은 10분쯤 늦을꺼같다며 아내와 코리안타임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

2분인가 3분인가 늦은분이 가장 마지막에 탑승한 분입니다!!

이후로도 대전팀은...시간약속은 칼같이 잘 지키는 팀이 되었네요 ㅎㅎ







버스기사 아저씨도 매우 친절했고, 가이드분도 친절했습니다~

차도 깨끗했고 좋았답니다~







자리에는 김밥과 생수,

그리고 스킨푸드에서 준비한 샘플이 놓여 있었답니다.

이게 다냐고요?

이게 시작인겁니다!ㅋㅋ







참가인증 목걸이입니다.

숫자는 행운권 추첨번호입니다.

자, 저와 아내는 행운권에 되었을까요? 안되었을까요??







정렬해있는 스킨푸드 차량들입니다.

서울1,2,3호, 대전, 대구, 전주, 인천 이렇게 7대의 차량이 동원되었습니다.

부산과 광주분들은 각각 대구와 전주에서 버스를 탔다고 합니다.

부산과 광주는 너무 멀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 교통의 중심지 대전!!







영릉의 홍살문쪽입니다.

많은 분들이 환한 얼굴을 하면서 영릉에 들어오고 계십니다.

아마도 전주나 대구분들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영릉에 1등으로 도착한 팀은 수원팀이었고, 대전은 두번째 도착이었습니다.

영릉에서 가까운 순으로 도착을 했던 것 같습니다.







여기도 한 무리의 인파가 보이네요~

노란색으로 커플룩을 맞춰 입으신 분들이 보이네요~~







그들의 정체는...스킨푸드 직원분입니다.

브로콜리여행을 위해 토요일도 반납하고 행사 진행을 위해 따라왔습니다.


추가근무수당이나 출장수당은 받고 일하는 것이겠죠 ㅠㅠ?







대전팀과 함께한 가이드분입니다.

성격이 매우 밝고 활발하시더라구요~


점심먹기 전에 찰칵~







신륵사입구와 신륵사 사이의 잔디광장에서는 스킨푸드에서 주최한 게임행사가 진행중이었답니다.

게임참여권은 각각 커플림보와 주사위던지기, 발 가위바위보 이렇게 세개였습니다.

이와 별도로 페이스페인팅과 폴라로이드 촬영, 스킨푸드 모델과 사진찍기(판넬과.......) 등의 참여코너도 있었습니다.







아직은 게임참여 준비중입니다~

저희는 신륵사의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느라 지나갔다가, 보물찾고 다시 돌아와서 게임참여를 했습니다.







커플림보입니다.

저는 키가 큰데...림보 막대기는 여자키에 맞춰져 있더라구요 ㅠㅠ

키큰거 감안해주셨으면...2단계도 통과했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







발 가위바위보입니다.

저는 이겨서 좋은상품 받고, 아내는 져서 후진거 받았습니다. ㅋ.ㅋ







여기는 폴라로이드 촬영이 한창이네요~

아내와 저도 두장 찍었습니다. ㅋ.ㅋ







여행후기를 적는 곳입니다.

여자들은 글자를 다들 너무 잘 쓰는것 같습니다.

저는 악필이라... 글자 잘쓰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신륵사에 벚꽃이 떨어져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아내가 신륵사 잔디광장에서 받은 사은품을 놓고 찍으면 예쁠것 같다고 하여 찍어봤습니다.

벚꽃잎때문에 정말 예쁘네요~

진짜 무슨 상품 홍보용 사진 찍은것만 같습니다. ㅎㅎ







여기는 브로콜리 체험농장으로 가는 길입니다.







브로콜리 체험을 마치고 나서,

마지막 순서인 경품추첨의 시간!!

여행사측 직원분이 행사를 진행하십니다~







경품 행사를 하기 전, 지역별 차량별 대항전 시간입니다.

각 차량별 구호대결을 펼쳤고요~ 전주팀이 가장 사람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단합된 모습과 좋은 아이디어로 1등을 했습니다.

그 뒤에 이어진, 스킨푸드 관련 퀴즈에서도 전주팀이 선전을 해서 전주팀이 종합1위!

대전팀은 꼴찌 ㅠㅠ 

한화가 꼴지라서 대전도 꼴찌 ㅠㅠ







두근두근 행운권 추첨시간입니다.

행운권을 뽑으시는 분은 스킨푸드의 과장님인가 부장님인가라고 하십니다.


저희 행운권이 3백번대라서...3백~~~하면 두근두근!!

하지만, 다 빗나갑니다.

3등도 2등도...1등도...빗나갑니다. ㅠㅠ


제가 아내한테 얘기합니다.

'마지막에 자기가 뽑힐꺼야!'








진짜 제 말대로 되었습니다!

행운권 추첨의 마지막에 부른 번호는 379번!! 아내의 번호였습니다!!

아내가 얼른 뛰어가서 수상의 기쁨을 맛봅니다 ㅋ.ㅋ







후후, 이것이 1등 상품입니다.

내용물은 무엇일까요~?









마지막으로는 기념촬영입니다.

저도 아내도, 여기 참가했던 모든 분들,

다음에 또 스킨푸드 여행에 오길 바랄겁니다 ㅎㅎ

너무 즐거웠거든요~







대전으로 돌아가는 길에서도 간식을 챙겨주십니다!

으아으아~

돌아가면서 구호참여 이벤트, 보물찾기 이벤트에 대한 상품을 또 받았답니다~

다른분들의 참여 수기(?)도 들으면서 즐겁게 돌아왔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오늘의 수확물들을 바닥에 깔아보았습니다.

저희 가족이 행사에 열심히 참여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상품이 많을것 같습니다.

또, 가족이다보니 혼자 받은게 아니라 둘이 받은걸 합치기도 했으니까요 ㅎㅎ

맨 위에 있는 블랙슈가 제품이 행운권 1등 상품입니다. ㅋ.ㅋ


다음 여행은...가을인가요?

꼭 또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