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Oahu - Crepes No Ka 'Oi (크레페스 노 카 오이) $

arumino 2014. 10. 24. 13:05




저희가 한가로이 카일루아 비치로 산책을 갔던 이유는 바로 크레페를 먹기 위함입니다. 점심을 먹고 바로 크레페를 먹기엔 너무 배가 불렀기 때문이었죠 ㅎ.ㅎ 크레페집은 사실 부츠 앤 키모에서 바로 근처에 있답니다. 크레페만 먹을껄...............


Crepes No Ka 'Oi (크레페스 노 카 오이)는 트립어드바이저에 따르면 카일루아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보통 달달한 디저트류가 1위를 한다는 사실때문에 디저트로 먹을까 한거였는데...ㅠㅠ 밥처럼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아래 링크는 트립어드바이저 링크입니다!


http://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60652-d1230614-Reviews-Crepes_No_Ka_Oi-Kailua_Oahu_Hawaii.html







크레페스 노 카 오이 입구입니다. 유리에 어딘가서 받은 상장(?)같은 것들이 엄청 많네요 ㅎㅎ No Ka 'Oi라는 말은 하와이 말인데 best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우리나라식으로 하면 최고의 크레페집 정도가 되려나요? ㅎㅎ







크레페스 노 카 오이를 대표하는 조금 느끼하게 생기신 이 아저씨가 혹시 사장님이 아닐까 했는데...닮은듯 안닮은듯...안닮았나보다 -_-;;


메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보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http://www.crepesnokaoi.com/







가게는 그리 크지 않았어요. 두명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한 열두세개정도? 인테리어도 특별할건 없구요.

한쪽 가득 쌓여있는 누텔라가 대박이네요 ㅋㅋ







저희는 'Berry Heavenly'를 주문했어요. 블루베리와 블랙베리, 딸기가 정제되지 않은 사탕수수 설탕과 함께 토핑되어 있는 녀석입니다. 엄청 맛있게 생겼죠? ㅎㅎ 맛도 정말 맛있어요~~ 점심먹고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먹은거라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도 엄청 맛있었으니.... 부츠 앤 키모스 안가고 여기서 점심을 해결했으면 1인 1크레페 먹을 수 있었는데......... ㅠㅠ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하긴 했는데 엄청 맛있었네요 ㅎㅎ 정말 배에 공간이 조금이라도 더 있으면 하나 더 시켜먹고 싶었지만...아쉽게도 아내나 저나 배가 너무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ㅠㅠ 


부츠 앤 키모스 가실 분들 거기 가시지 말고 바로 근처의 크레페스 노 카 오이 가세요. 두번 가세요. 같은 주차장이에요. 세번 가세요!






links...

Crepes No Ka 'Oi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repesnokaoi.com/







현재 가게가 이전했습니다. 그래서 구글맵에 '폐쇄됨'이라고 나오는데요, 바로 근처로 이전했으니 참고하세요^^

아직 구글맵에는 이전된 곳이 반영이 안되었네요. 가게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정확한 위치가 나와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