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Apple] 아이폰5 iPhone5 개봉기 2

arumino 2013. 2. 24. 21:48


아이폰이 켜지고 있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안녕?
잘 지내보자^^

우선, 밀어서 잠금해제~






어떤 언어를 사용해야 할까요~?
아이폰이 지원하는 언어가 엄청나게 많네요~
그중에 제가 알아볼 수 있는 언어는 '한국어'뿐이네요 ㅠㅠ






언어 설정중입니다.
다른 언어들은 '환영합니다'라고 적혀있는 듯 하군요.
한글로 '환영합니다'라고 적혀있더군요 ㅎㅎ;;






저는 오리지날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이중국적은 남의나라 얘기이지요 •_•






와이파이 연결이 있으면 좋답니다~
있으시면 꼭 설정하세요 ㅎㅎ






저는 집에 와이파이가 없는 관계로 옆집 와이파이를...ㅋㅋ;;
공유기는 주문은 해놨고, 곧 배송되겠죠? 






여기까지 성공하셨다면 '아이폰 활성화중'이란 메시지를 볼 수 있답니다~






위치서비스는 당연히 사용해야겠죠?
그래야 위치정보를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을테니...
(사실 '사용안함'은 눌러본 적이 없어서 ㅎㅎ;;)






저는 아이클라우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이튠즈 백업이 있으신 분은 'iTunes 백업에서 복원'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일단은 '새 아이폰으로 설정'를 눌렀습니다~






apple id를 만들어야 합니다.
기존에 있으신 분들은 그냥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없으신 분은 이 단계에서 만들지 마시고, 나중에 앱스토어에서 만드세요~
그래야 신용카드 정보 등록 없이 앱스토어 계정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해도 상관없으시다면 이 단계에서 애플 아이디를 만드셔도 된답니다^^






약관이 나왔습니다~
약관은 자세히 읽어봐야한다고 배웠습니다만... 그러긴 힘들죠 ㅠㅠ
전 개인정보가 어디까지 제공되는지 여부만 보는 편이랍니다 ^^;;






어쨌건 동의를 해야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으니 ㅠㅠ
울며 겨자먹기로 동의를 합니다 ㅋㅋ;;






Siri... 쓰시겠습니까?

저는 안씁니다.
안드로이드 음성인식보다 음성인식률이 떨어지는것 같아요.
전에 여친(지금의 아내)에게 시리로 문자를 보냈다가 제 말을 제대로 받아쓰지 못해서 오해가 생겼던 적이 있어서 ㅠㅠ

시리 켜놓으면 배터리도 그만큼 많이 먹고 데이터도 먹습니다. 한번 선택하면 후회하기 없기~~
뭐 중간에 다시 활성화 할 수도 있으니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ㅋ.ㅋ






'진단 및 사용내용'은 개발을 위해 필요합니다.
익명이 보장되니 더 좋은 아이폰을 위해 체크 해주죠 뭐~






드디어 끝~~
사실 글로 보면 엄청 복잡해 보지만, 엄청 간단하답니다**






자, 드디어 익숙한 화면 등장~
근데 여섯줄이나 되니 뭔가 어색어색 하네요 ㅎㅎ;;
뭐 제가 쓸 폰은 아니니 ㅋㅋ






우선, iOS 업데이트를 해야합니다.
iOS 6.0은 치명적인 wifi 버그가 있다고 알려졌고, 버그는 현재 패치를 통해 해결되었습니다.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차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iOS 6.1로의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빨리 업데이트를 해줘야 합니다 ㅋㅋ;;






업데이트를 위해선 역시나 동의가 필요하네요 -_-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겠냐고 재차 물어봅니다.
당근 한다고 해야겠죠??






업데이트 시작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면 금방 업데이트 파일을 받고, 재부팅 된 후 업데이트가 적용된답니다^^





드디어 아이폰5 개봉기가 끝났네요~
잠시 사진촬영을 했는데... 아이폰4s에 비해 셔터랙이 거의 없어졌네요 ㅎㅎ 
폰도 한층 더 빠릿해졌고요~
제가 쓰고 싶어지네요 ㅋㅋ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