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한림/귀덕리] 하우스레서피 - 당근케이크

arumino 2015. 5. 28. 07:01

​점심을 먹고 아내가 좋아하는 당근케이크를 사기 위해 곽지과물 근처의 하우스레서피에 갔습니다. 사실 전날(화요일)에도 갔었는데... 화요일이 정기휴무일이더라구요 ^^;;







건물은 아주 허름합니다. 주차는 건물 옆의 왕복 4차선 도로쪽에 하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케익이 하나도 없습니다 ㅠㅠ 한시반에 도착했는데, 두시반에 케익이 나온다고 하네요 ㅠㅠ







그나마도 예약을 하고 미리 결제를 해야 받아갈 수 있나봅니다. 큰 케익은 2시30분이 아닌 그 다음 타임에 받아갈 수 있다고 하여 작은 케익으로 결제를 했습니다...







가게 처마 밑(?)에는 제비가 둥지를 틀었네요 ㅎㅎ 제주도에 제비가 정말 많이 살던데... ㅎㅎ 







덕분에 한시간동안 예정에 없던 곽지과물 해수욕장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한시간 후에 돌아오니 다음 빵 나오는 시간이 5시30분이라고 하는군요 ㄷㄷ 삼고초려도 아니고 세번째 방문해서야 드디어 빵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옛날 포스팅 보면 여기서 차도 마시고 할 수 있었던거 같은데, 요새도 그래도 되나 궁금합니다. ㅎㅎ







빵은 테이크아웃해서 숙소에서 먹어보았습니다. 설탕을 거의 안썼는지 달지 않아 좋더라구요^^ 당근도 제주당근만 사용하고요~ 달지 않은건 좋은데, 맛도 그냥 그렇긴 합니다^^;; 당근케익 매니아인 아내는 맛있다고 하면서 저걸 다 먹더군요 ㅎㅎ;; 


이 작은 녀석이 만천원이라니... 쪼금은 비싼 느낌입니다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