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서울/중구/명동] 동해도 광화문점 - 무제한 회전초밥

arumino 2015. 4. 30. 07:01

​어느 날씨좋았던 날 서울에 나들이를 갔었습니다. 스시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전부터 가고싶었던 '하라하라'에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하라하라가 없어졌다고 하는군요... 그 대신 동해도란 곳이 생겼네요. 여의도에선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기에 한번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동해도는 시청과 청계천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동해도가 위치해있는 빌딩 주차장에 무료로 가능하고요~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있고요~ (빌딩 이름이 시그너스라니 맘에 드네요 ㅋㅋ) 







평일 점심은 21,900원 저녁 및 주말엔 22,900원이고, 식사시간은 한시간 입니다. 한시간이 촉박하다 생각할 수 있지만 회전초밥은 이미 음식이 모두 준비되어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앉자마자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바 형태로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있고, 저희처럼 6인용 식탁에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저희는 아가때문에 6인석에 앉았었네요^^;;







초밥들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초밥 만드시는 분들은 정말 쉴새없이 초밥을 만들고 계시더군요;;







일부 초밥은 이렇게 특별주문 해야하는 녀석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은 이미 회전대에서 회전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내 앞에 앉은 팀에서 맛난걸 다 가져가면 내가 못먹는 회전초밥의 특성 때문에 걱정이 되신다면 특별주문을 이용해보세요~ 초밥을 금방 만들어서 주신답니다^^







생선회도 두툼하고 크기도 크게 썰어주시기 때문에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저는 특히 참치와 연어를 많이 먹었네요^^ 


시간제한이 한시간이긴 하지만, 아기를 봐가며 먹었는데도 시간이 충분했고요~ 40접시 넘게 먹었기 때문에 왠지 본전 뽑은 기분이었답니다 ㅎㅎ 


가게가 서울 근처였으면 자주 이용했을텐데... ㅠㅠ





link...

동해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donghaedo.com/





큰지도보기

동해도 / 초밥,롤

주소
서울 중구 무교동 7번지 시그너스빌딩 지하1층
전화
02-757-1222
설명
저렴한 일식부페와 더불어 신선도 높은 스시와 사시미를 즐길 수 있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