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7 태국 - 푸켓

푸켓 - Kin Dee restaurant @ Mai Khao beach

arumino 2017. 11. 20. 08:01

이번에 소개해드릴 레스토랑은 JW 메리어트 푸켓 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에서 묵었을 때 다녀온 레스토랑인 킨디 레스토랑 Kin Dee Restaurant @ Mai Khao Beach 입니다.


킨디 레스토랑은 2009년에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주방장은 2008년에 태국 요리대회 챔피언 Thailand's culinary champion이었고, 푸켓의 5성급 리조트에서 일했던 사람이라고 합니다. 


킨디 레스토랑은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마이카오 비치의 고급 리조트에 묵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500 THB 이상 주문하면 무료, 그 이하는 50 THB의 배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카드는 안되고 현금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http://www.kindeerestaurant.com/en/food-delivery-in-mai-khao-phuket-thailand.html






킨디 레스토랑은 트립어드바이저상의 2500여개의 푸켓의 음식점 중에서 5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2016년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으뜸 시설 Certificate of Excellence에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https://www.tripadvisor.com/Restaurant_Review-g1223683-d1626665-Reviews-Kin_Dee_Restaurant-Mai_Khao_Thalang_District_Phuket.html






공교롭게도 2017년 11월 20일 부로 자리를 옮기는 것 같네요. 바로 옆으로 옮기는 것 같네요. 근데 왜 레드 망고 바이 킨디 Red Mango by Kin Dee로 오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 레드 망고 바이 킨디는 푸켓 유일의 워터파크인 스플래쉬 정글 Splash Jungle Water Park 근처에 있습니다~


"Kin Dee restaurant is closed- Nov. 19th 2017 as we moved next door and will open by Nov.20th but food delivery available every day. If you miss us, please visit Red Mango by Kin Dee, Mai Khao soi 4. We serve Kin Dee food there. "







JW 메리어트 푸켓에서 레스토랑까지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 입구에 주차장이 있었어요. 현지의 로컬 식당 답게 엄청 허름합니다. ㅎㅎ 저 앞에 있는 수조에는 신선한 해산물들이 있었어요!








가게 안도 참 허름하죠? ㅎㅎ 낮에는 바깥 경치가 좋은 듯 한데... 밤이라 암것도 안보이더라고요 ;ㅁ;








메뉴판입니다. 배달하실 분이나, 메뉴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kindeerestaurant.com/en/food-delivery.html


저희는 땡모반, 똠얌꿍, 칸타마리, 팟타이, 파인애플볶음밥 주문했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것은 땡모반입니다. 맛있는데... 씨 까지 같이 갈아서 식감이 좀...ㅠㅠ







땡모반에서 약간 실망했으나, 이제부터 본게임입니다. 파인애플 볶음밥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초록이를 위해 주문한 음식이었는데... 초록이가 너무 열심히 많이 먹었답니다! 







어딜가나 맛있는 팟타이!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똠얌꿍은 고수가 들어있긴 한데, 많이 넣지는 않았더라고요. 제가 고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딱 이정도는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약간 시큼하던데... 똠얌꿍을 처음 먹어봐서 원래 그런건지, 여기만 그런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_ㅠ







오징어 요리인 칸타마리입니다. 오징어가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정말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는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답니다!! 다음번에 태국에 온다면 또 먹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link...

Kin Dee Restaurant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indeerestaurant.com/en/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