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7 태국 - 푸켓

푸켓 -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 (JW 메리어트 푸켓) ★★★★★ ⑥ 석식 - Marriott Café 메리어트 카페

arumino 2017. 11. 10. 08:01

JW 메리어트 푸켓 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에서의 석식 한번은 메리어트 카페 Marriott Café에서 즐겼습니다. 5성급 호텔 석식 부페가 THB 1400 (한화로 약 4.7만원) 정도니 먹을만 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또 토요일마다 인터내셔널 부페 Internatinoal Buffet 행사를 하기 때문에 방문하기도 했답니다!


석식 부페는 18시-22시까지 제공이 됩니다. 메리어트 카페에서는 매일매일 다른 컨셉의 석식이 제공되니 체크인 할 때 받을 수 있는 안내지를 참고하세요!


메리어트 카페는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 총 2500여곳의 음식점 중에서 12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2017년 으뜸 시설 Certificate of Excellence 에 선정되기도 했네요.

https://www.tripadvisor.com/Restaurant_Review-g1223683-d4193527-Reviews-Marriott_Cafe-Mai_Khao_Thalang_District_Phuket.html







매일매일 테마가 달라지는 메리어트 카페.







예약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대기 없이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흐~ 고기다 ㅎㅎ 즉석 조리 요리들이 많이 있네요.







여기는 더운 요리들입니다~







사시미도 있고, 해산물들도 많이 있어요!







차가운 요리들과 과일이 보이네요~








맛있는 팟타이와 파스타를 즉석에서 만들어줍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와인은...패스~~








디저트 코너에도 꽤 많은 종류의 디저트가 있더라고요~ 특히 튀긴 바나나가 맛있었어요!







처음엔 가볍게 시작했어요.







즉석 조리 식품 코너에서 받아온 햄입니다. 햄이... 인생 햄을 만났답니다! 왼쪽에 있는 허니 햄 Honey Ham은 집에 가져가서 두고두고 먹고 싶을 정도로... 또 먹고 싶네요 ㅠㅠ







해산물들도 열심히 가져다 먹었어요. 사시미는...종류가 뭐가 있는지도 모른채 먹었지요 -_-;; 







즉석 조리 코너에서 공수해온 팟타이. 정말 맛있는 팟타이였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파스타도 훌륭했어요!







진짜 여러가지 음식을 고루고루 먹을 수 있었어요! 초록이도 너무 맛있게 먹어줬고요~






배불리 먹었으니 후식을 또 먹어야겠죠? 과일과일- 맛있는 과일- 여기서 처음으로 용과가 맛이 있는 과일이란걸 알았어요... 용과는 무맛인줄 알았는데...ㅋㅋ;;


초록이도 여기서 용과 맛을 본 이후로 용과를 꼭 달라고 하더라고요~ 여기서 먹은 용과 만큼 맛있는 용과를 만날 수 없었던게 아쉬웠을뿐...







초록 엄마는 젤라또도 먹었어요. 







요런것도 있더라고요 ㅎㅎ 초코퐁듀는 역시나 초록 엄마꺼 ㅋㅋ







초록이를 위한 후식이에요. 한창 곰젤리에 빠져있을 때라서 여러 종류의 젤리를 먹었답니다. ㅎㅎ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던 JW 메리어트 푸켓 메리어트 카페에서의 석식 후기였어요! 드디어 JW 메리어트 푸켓의 포스팅을 마쳤네요 ㅎㅎ;;






link...


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 공식 페이지 : http://www.marriott.com/hotels/hotel-photos/hktjw-jw-marriott-phuket-resort-and-spa/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