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6 일본 - 삿포로

CTS - ICN 아시아나 비지니스 후기 (OZ173/HL7515)

arumino 2017. 1. 17. 09:01


신치토세에서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는 OZ173/HL7515편을 이용했습니다. B767-300기종이에요. 비지니스 15석에 일반석 250석짜리 비행기네요. 자세한 기재 내용은 아시아나 공홈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flyasiana.com/CW/ko/common/pageContent.do?pageId=PC_0454







신치토세 공항의 국제선 체크인 카운터입니다. 사람이 많아야 비지니스 타는 맛이 있을텐데...ㅎㅎ;; 저희는 위탁수하물도 없었기 때문에 순식간에 체크인이 끝납니다.






신치토세 공항 국제선에 있는 유일한 라운지인 로얄라운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미끄럼틀 당첨입니다! 뭐 다른 기재는 기대하지 않았지만요 ㅋㅋ 평일날 돌아오는 스케줄이라 그런가 원래 그런가 비즈 좌석에 저희 가족과 다른 4인가족 두팀만 타는 바람에 초록이도 좌석 한자리 차지했어요 ㅋㅋ






웰컴 드링크는 오렌지주스로 통일! 술을 마셔야 술을 주문할텐데 ㅠㅠ 언제나 아쉽습니다 ㅠㅠ 쥬스에도 금가루를 뿌려달라!! ㅋㅋ






메인 메뉴는 쇠고기불고기로 정했어요. 영양쌈밥은 어떤 노선을 타야 제공받는 것일까...






에피타이저와 메인메뉴가 함께 제공됩니다~ 다 먹으니 디저트 준비해 주시고요! 맛도 있었어요~






이건 베이비밀이에요. 깜빡잊고 주문하지 못했는데... 마침 인천에서 신치토세 올때 베이비밀 미리 주문했던 사람이 탑승을 안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초록이도 베이비밀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이건 아시아나 퍼즐이네요~ 초록이가 너무 좋아하는 퍼즐이랍니다! 따로 돈주고 더 사고 싶은데... 구할데 어디 없을까요? ㅎㅎ;;






드디어 삿포로 여행 포스팅이 끝났네요! 삿포로는 또 갈만한 곳인 것 같네요! 꼭 다시 와야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