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Reviews

[대전/중구/원동] 대전 중앙시장 원단골목

arumino 2013. 4. 5. 01:42

평택의 해피퀼트는 좀 멉니다.

대전에도 원단을 살 수 있다고 해서 아내와 찾았습니다.


대전 중앙시장은 순대골목으로 유명합니다.

순대골목 뿐 아니라 건어물거리, 공구거리, 생선거리, 한약거리, 한복거리 등이 있습니다.[각주:1]







한복거리 근처에 원단거리가 있습니다.

원단가게가 아주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생각외로 많은 가게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원단골목 근처에는 미싱골목도 있더라구요~

아내가 점점 미싱에도 관심가지길래 한번 구경도 했답니다 ㅎㅎ







큰 가게는 세개정도 되고 작은 가게가 세개정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당연히 해피퀼트보다는 규모가 작습니다. 다 합쳐도 해피퀼트 정도 될듯 합니다.







아기자기 예쁜 원단들~

가장 저렴한 원단이 마에 5천원입니다.

애기용 원단은 막 마에 만원이 넘어가기도 하더군요 ㅎㅎ







아내가 골라온 천입니다.

뭘 만들지 궁금합니다~

완전 기대하고 있답니다. +_+


평택에는 일이 있어 근처를 지날 때에 들르고 평소에는 원단골목을 이용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1. http://korean.visitkorea.or.kr/kor/ut/where/shopping/shopping_list.jsp?cid=1434477&ListType=createdTime%20desc&keyword=&cat1=&cat2=&areaCode=3,&gotoPage=&category=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