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여행/15 미국 캐나다 - 시애틀 빅토리아 로키

AB - Holiday Inn Express & Suites Hinton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앤 스위트 힌튼) ★★☆ ② 조식

arumino 2016. 7. 29. 09:01

재스퍼 근처의 저렴하고 괜찮은 숙소,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앤 스위트 힌튼의 무료 조식 -


이번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앤 스위트 힌튼 Holiday Inn Express & Suite Hinton에서 제공하는 무료 조식에 대해 포스팅을 할께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계열은 모두 무료 조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앤 스위트 힌튼에서의 무료 조식은 컨티넨탈 부페 Continental Buffet로 진행됩니다. 유럽식 조식으로 더운 음식이 없는 부페입니다. 조식 제공 시간은 평일 06시30분-09시30분 / 주말 06시30분-10시30분에 제공됩니다.







조식은 1층의 연회장에서 제공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걸 엄청 홍보하고 싶나봅니다. ㅎㅎ;;







작은 냉장고에는 요거트 종류와 푸딩 종류 같은게 들어있습니다. 오트밀이랑 시리얼, 과일도 보이네요.







컨티넨탈 조식인데 더운 음식이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소시지와 계란, 베이컨이 준비되어 있네요! 







빵과 음료 코너입니다. 






알래스카 항공 라운지에서 작동시켜보고 싶었지만 고장으로 작동하지 못했던, 바로 그 팬케익 머신이 여기에도 있네요! 정상 작동합니다!! 제가 한번 자동 팬케익 기계로 구워진 팬케익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그냥 별건 아닌데, 자동으로 구워지는 팬케익이 신기해서...ㅋㅋ 그냥 팬케익 맛입니다. ㅎㅎ







컨티넨탈 부페이지만, 더운 음식 몇가지가 있어서 더 좋았네요. 호텔에서 제공해주는 조식이라 기본에 충실했던 것 같네요 ㅎㅎ 물가 비싼 캐나다에서 이 가격에 아침까지 주니 트립어드바이저 상의 랭킹이 안좋을래야 안좋을 수가 없네요 ㅋㅋ






link...

Holiday Inn Express & Suite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ihg.com/holidayinnexpress/hotels/us/en/hinton/yhtss/hoteldetail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