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전북/군산/영화동] 장터왕족발

arumino 2016. 1. 11. 07:01


사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군산의 부대찌개집에 가려고 다시 군산으로 돌아왔는데요, 방송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식당 밖에 차례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엄청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갈까 고민하며 검색하다가 장터왕족발이라는 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맛집이라고 하고, 2014년에는 방송 출연도 하셨었네요~


장터왕족발은 군산의 구 도심에 해당하는 영화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군산의 구 도심을 돌아보고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장터왕족발은 특이하게 족발의 사이즈가 없어요. 단일사이즈이고, 감자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양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4명이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우리 가족은 초록이는 아직 족발을 못먹으니 2인이 먹어야 하는 상황인거죠... 하지만, 다 못먹은 족발은 포장해도 된다는 말을 듣고 방문을 결정했죠^^







어찌어찌 하다보니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초록이 밥먹이고 하다보니... ㅠㅠ 족발은 3만9천원이었어요~ 양은 족발이 나왔을때는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적은 양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이만큼이 3만9천원이란건 약간 비싸긴 한거죠 ㅜㅜ


맛이 좋긴 한데... 약간 껍데기쪽은 짜고, 안쪽은 싱겁더라구요~~ 물론 껍데기랑 살코기를 같이 먹으면 적당한데... 뼈나 발톱부분을 먹을땐 좀 짠맛이...^^;;;;







싸먹을 수 있는 김치가 세가지가 제공되는데 각각 다 맛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파김치랑 함께 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제가 파김치를 좋아해서...^^;;;;;;







이게 감자탕입니다. 감자탕이 무료로 제공된다 하기엔 양이 좀 많습니다. 아무래도 족발+감자탕 비용이 3만9천원인거겠죠? ㅋㅋ 감자탕은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라면사리가 없어서 아쉬웠지만요^^;; 일반적으로 식당에서 먹는 감자탕보다 나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