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전북/김제/공덕면] 명천슈퍼식당 - 제육볶음, 김치찌개

arumino 2016. 1. 5. 07:01

요즘들어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식당에 많이 가게 되네요 ㅎㅎ 이번엔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으로 유명하다던 명천슈퍼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명천식당에 가는 길이 약간 험난했어요. 네비가 안내하는 길로 간다고 갔는데, 길을 약간 착각해서...^^;; 근처를 몇바퀴 빙빙 돌았네요 -_-;; 이런 시골에 맛집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진짜 와보시면... 이런곳에 슈퍼가 있다는 것 자체도 신기한... 그런 곳에 명천슈퍼식당이 있어요 ㅎㅎ







tv에서 본대로, 슈퍼도 있고 정육점도 있습니다 ㅎㅎ 옛날 아주 어렸을때 제가 살던 동네에도 정육점과 슈퍼를 같이하는 곳이 있긴 했었는데, 식당까지 같이 있는 곳은 정말 처음이에요 ㅎㅎ







옛날에 sbs의 모닝와이드에도 나왔던 식당이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스튜디오까지 나갔던 곳이고요^^


다른분들 후기 보면 차도 엄청 많고 대기도 한다고 하던데, 저희가 간 날은 평일 저녁이라 그랬는지 사람이 거의 없었네요 ㅋㅋ;; 







식당 홀 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네요 -_-;; 식당은 좀 커요~ 100명정도가 한번에 식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명천식당의 메인메뉴는 옻닭과 백숙인가보네요 ㅎㅎ 하지만 유명한건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이라니...ㅋㅋ;;







제육볶음 2인과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제육1인+김치찌개 조합으로는 주문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반찬들은 대부분 맛이 좋았었어요~ 특히 석박지가 맛있더라구요~ 배추김치는 좀 짰네요^^;;







티비에 소개된 바로 그 제육볶음입니다. 계피가 들어가서 한방향이 난다는 바로 그 제육볶음입니다^^ 비주얼 자체가 제육볶음 같지 않다거니 사실이네요 ㅎㅎ







저는 한방 향이 거의 안난다 느꼈는데, 아내는 살짝 난다고 하네요 ㅎㅎ 슬프지만 양이 너무 적어요 ㅠㅠ 고기는 야들야들 맛이 좋았어요~







​콩나물이 많이 들어간 김치찌개입니다~ 김치찌개 매니아들의 성지라고는 하는데... 음... 짜지는 않은 맛이 좋긴 한데, 김치찌개 매니아들의 성지인지까지는 좀...^^;; 제가 김치찌개를 잘 몰라서 그러는 것일까요? ㅎㅎ


이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식당이긴 한데, 굳이 이걸 먹기 위해 먼 길을 오는건 재고해볼만한 곳인 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