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매치나인 스마트폰 케이스 MATCH4 clip

arumino 2015. 10. 21. 07:01



이번에 올레 체험프리에서 매치나인 스마트폰 케이스 세가지를 체험프리에 올려놨는데, 저는 그중에서 가장 맘에들었던 MATCH4 clip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매치나인은 (주)인그램이라는 회사에서 런칭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미국 지사도 설립되어 있고 부천에 직영 오프라인 매장도 있다고 합니다~ 








매치나인의 브랜드는 매치1 매치2 매치3... 이런 식으로 넘버링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 가보면 과거 인그램 시절의 브랜드인 그램1 그램2 그램3...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네요 ^^






택배박스를 뜯고 제품을 처음 봤을 때의 생각은 '고급스럽게 생겼다'입니다. 아이폰 골드 색을 쏙 닮은 금색 무광의 케이스가 돋보이네요 ㅎㅎ 







매치나인의 이념이 상자 뒷편에 적혀있네요~ 'The Perfect MATCH for your PHONE' '당신의 폰이랑 꼭 맞는 매치의 폰 케이스'정도로 해석하면 될까요? ㅎㅎ







케이스에서 폰을 꺼내니 여기에도 종이가 한장 들어있네요 ㅎㅎ 역시나 영어 ㅠㅠ 해외에 수출 많이 하실 예정이신가봐요!







드디어 케이스의 앞뒷면 모두 모습을 드러냅니다 ㅎㅎ 폰을 끼울 차례네요~ 아이폰6에 끼워봅니다 ㅎㅎ







충격흡수때문에 그런가 케이스는 생각보다 두껍습니다. 카드홀더가 있어서 봐줍니다 ㅎㅎ 전원부와 볼륨조절부는 고무재질로 되어있고, 버튼 누르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뒷면은 애플 기기의 상징인 사과 로고를 지우지 않기 위해 신경을 많이 썼네요~ 하지만... 카드를 끼우면 안보이는 로고 ㅠㅠ


아이폰 색과 비교하여 크게 차이안나죠? 색은 정말 잘 뽑은거 같습니다 ㅎㅎ 


충격흡수 잘 되는 폰 케이스 구하시면 매치나인의 핸드폰 케이스가 어떨까 싶네요^^






link...

매치나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atchnine.com/






* 이 글은 Olleh 멤버십 체험프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