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유성/관평동] 스시안 관평점

arumino 2015. 8. 13. 07:01

​아내는 초밥을 참 좋아합니다. 근데 대전에는 마땅한 초밥집이 없어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제 음식점 포스팅에 초밥집이 좀 많죠 ㅎㅎ;;), 어디서 스시안 초밥이 괜찮다 하여 한번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스시안은 본점이 전민동에 있고, 관평점은 세번째 점포라고 하네요~ 사장님이 저보다 젊더라고요 ㅎㅎ;;







식당 외부에 오늘의 초밥이 뭔지 적어놓으셨네요~ 프리미엄 초밥 먹고싶네요 ㅡㅠ ㅡ 포장하면 2천원 할인이었다니...ㅋㅋ;;







메뉴판이에요. 스시안은 점심메뉴가 따로 없습니다. 초밥 전문이라 메뉴도 단촐(?)합니다 ㅎㅎ 저희는 스시안 추천과 스시안 추천 종결자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소바와 튀김은 나눠먹으면 되니까요~~







사람이 많아서 초밥 만드시는 손이 아주 바쁩니다. 그래서 초밥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 그래도 아주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나온 초밥을 생각하면 이해해줄 수 있어요~ 밥 위에 올려진 큼직큼직한 회!!







제가 좋아하는 참치초밥과 연어초밥은 특별히 크게 찍어봤어요 ㅎㅎ







메밀소바는 냉모밀 형태로 나옵니다~ 국물이 짜지않고 시원해서 좋아요^^







튀김마저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새우튀김도 들어있네요~~


가격때문에 약간 망설여지지만 정말 맛있네요! 초밥은 먹고싶은데 퀄리티 좋은 초밥이 먹고싶으면 스시안에 또 오게 될 것 같아요^^







ps. 테이크아웃 하면 이렇게 도시락에 넣어주신답니다. 2000원 할인되고, 어느정도 금액이 되면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배달하면 테이크아웃 2000원 할인은 안되는듯 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