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서귀포/안덕/서광리]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arumino 2015. 6. 2. 07:01


​약간 실망스러웠던 오설록을 뒤로하고 오설록 옆에 있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아내가 이니스프리를 좋아해서 꼭 와보고 싶었다고 말하더라구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주차장은 오설록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 가려면 꼭 오설록을 지나게 되는거죠... ㅎㅎ;; 어찌되었건 건물을 아주 예쁘게 지어놓았습니다. 내부도 나무를 이용해서 아주 예쁩니다.







시향할 수 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뒷모습이 예쁜 이 어린이는 잘 모르는 어린이입니다^^;;;;







제주하우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저야 남자다보니 화장품엔 영 관심이 없네요 ㅎㅎ;;







화장품 화장품 화장품~~







음 친숙한 무언가가 있네요 ㅋㅋ 분별깔때기 ㅎㅎ 자세히보니 망가져있더군요 ~_~





​​​​​​​​​​​​​​​


건물의 반은 카페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브런치가 유명하다던데 지금은 저녁시간이 다 되어가고 있으므로 브런치는 패스~ 







천연비누 체험키트를 파네요~ 아이들이 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저희도 하나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내가 비누 초 이런걸 좋아해요 ^^







자리는 충분합니다. 아이들도 많지만 성인들도 있습니다. 물론 우리도 성인이었죠 ㅎㅎ 초록이도 있었지만요 ㅎㅎ







자리가 잘 세팅되어 있습니다. 앞에 태블릿을 보고 따라하면 됩니다^^ 도장같은걸로 나중에 이름쓰고 꾸미면 됩니다. 한글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키트 내용물들이 있습니다. 한개의 키트로 3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 하나 아내 두개 만들기로 했습니다. 


비누베이스를 조물조물 하여 부드럽게 만들고, 첨가물(?)을 넣은 뒤 원하는 모양을 만들면 완성입니다~ 아무래도 비누는 비누다보니 나중에 손씻을때 비누없이 비누거품이 난답니다^^







초록이를 생각하며 만들어서 초록이 이름을 적었답니다^^ 어때요? 사진 잘찍지 않았나요? ㅋㅋ 이건 제가 만든 녀석이에요~ 







이건 아내가 만든 비누입니다^^


체험 키트 안에 들어있는 포장지로 예쁘게 포장했답니다^^ 꽤 즐거웠던 체험이었습니다~~


중국인들로 바글바글한 오설록보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가 저한테는 더욱 기억에 남는 장소였네요^^






link...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 http://jeju.innisfree.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