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남/통영/봉평동] 오미사꿀빵

arumino 2015. 5. 14. 07:01

​몇년전에 오미사꿀빵을 찾아간적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영업시간보다 늦게 가서 못먹고 다른 꿀빵을 먹은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꼭 먹으려 했는데 본점은 문을 닫았네요... 다행히 분점이 문을 열어서 분점인 도남점으로 향했습니다!







분점은 미륵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충무교를 지나 5분정도 떨어진 곳에 있었습니다. 이름만 분점이지, 여기가 메인인것 같았습니다 ㅎㅎ 건물을 새로 올린 느낌? ㅎㅎ 







팥앙금이 들어있는 기본메뉴와 호박 및 자색고구마앙금이 들어있는 신메뉴 이렇게 두가지 메뉴가 있네요~ 팥앙금꿀빵은 시식도 가능했습니다^^ 







오미사꿀빵은 원래 이름없는 꿀빵집이었다고 하네요~ 이제는 통영하면 충무김밥과 꿀빵이 생각날정도로 유명인사가 되었네요~~







완전 꿀빵공장같죠? ㅎㅎ 택배주문같은것도 다 여기서 받을 것 같네요 ㅎㅎ 맛은 아주 좋습니다. 전에 샀던 꿀빵은 달기만 했었는데... 여기 꿀빵은 덜답니다! 이것만으로도 저에게는 합격점^^ 


꿀빵사진은 왜 안찍었는지... 어느새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이젠 딴 꿀빵은 너무 달아서 못먹을듯 합니다 ㅎㅎ






앗, 아내가 꿀빵 사진 찍어놨다고 보내주네요 ㅎㅎ 쉽게 찾은 꿀빵 사진이지만...직접 먹었다는 인증샷이죠 ㅎㅎ






link...


오미사꿀빵 공식홈페이지 : http://www.omisa.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