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Oahu - Kailua Beach Park (카일루아 해변 공원)

arumino 2014. 10. 22. 12:57

맛없었던 식사를 뒤로하고, 밥을 먹었으니 운동겸 산책을 하러 Kailua Beach Park(카일루아 비치 파크)을 들렀습니다~ 카일루아 비치 파크는 오아후의 동쪽에 있는 Kailua(카일루아)에 있는 넓은 해변입니다. 카일루아 비치는 윈드서핑, 바디서핑, 카약 , 파라세일링 등의 해양 스포츠로 유명하답니다. 저희가 카일루아 비치에 방문했을 때에도 여러 사람들이 카약을 들고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주차장에 차를 댑니다. 오아후는 호놀룰루 시내, 와이키키 근처를 제외하고는 어디든 주차장이 넓게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일루아 비치 주차장은 무료! 주차장입니다. ㅎㅎ







무거워보이는 배를 번쩍 들어 옮기는 사람이 있네요. 평일 낮인데도 이런걸 즐기다니...선수거나 부자인가봐요 ㅎㅎ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구역이 따로 있나봐요. 안전 때문 혹은 해양 생태계 보호 때문인듯 보이네요 ㅎㅎ 









에메랄드 빛 바다...너무 멋지지 않나요? 정말 바다 색이 너무 예뻐서 뛰어들고 싶었답니다. ㅎㅎ

평일이고 날씨가 우중충해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답니다. ㅎㅎ


매년 미국 최고의 비치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카일루아 비치. 한가로이 산책을 즐기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보지 않았지만, 남쪽으로 조금만 더 가면 Lanikai Beach(라니카이 비치)가 있답니다. 주택가 바로 뒤에 있는 해변인데요, 해변쪽 집에 사는 사람들은 집의 뒷마당이 해변이랍니다! 주차공간을 찾기 좀 힘들지만, 여기 해변이 정말 숨은 보석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좀 더 좋았으면 에메랄드빛 바다색이 더 예뻤을텐데, 좀 아쉬움이 많이 남는 사진이네요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