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Hawaii - Burger King (버거킹)

arumino 2014. 6. 11. 07:01

하와이 포스팅에서 뜬금없이 왜 버거킹이냐고 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제가 생각할때에는 하와이에서 꼭 가봐야 하는 곳중 하나가 버거킹이랍니다!

햄버거의 고장인 미국에 들렀으니, 우리나라 와퍼가 아닌 진짜 원조 와퍼의 맛은 한번쯤 봐야 하지 않을까요?


한국 와퍼도 맛있지만, 미국 와퍼는 정말 크고 더 맛있어요! 신행때도 버거킹 먹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버거킹을!!

싸고, 맛있고, 포장해도 되고, 밤늦게도 문열고, 배부르고!


하와이에 버거킹이 어디에 있는지는 글 맨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는 낯익은 로고죠? 하와이의 쇼핑센터에서 많이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는 마우이의 한 버거킹입니다. 







내부가 엄청 넓죠? 여기 과연 사람이 꽉 차는 날이 있을까요? ㅎㅎ







미쿡 버거킹 주방입니다. 우리나라랑 별로 다를게 없네요~ 

메뉴판의 가격이 잘 안보이네요 ㅠㅠ







여기는 음료가 있는 곳!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우리나라 버거킹 나빠 ㅠㅠ







저희는 일반와퍼랑 비비큐베이컨와퍼를 시켰습니다. 일반와퍼는 세트(meal), 비비큐베이컨은 단품으로 시켰어요~

그래서 감자랑 음료수가 하나! 와퍼 크기 얼만큼인지 이렇게 봐서는 모르시겠죠? 우리나라 와퍼의 1.5배정도되요~

음료수 컵은 스벅의 벤티사이즈 생각하시면 되요- 우리나라의 음료수 컵은 미국인에게는 스몰사이즈일듯 ~_~

미국인들이 왜 돼지처럼 뚱뚱한지...알것 같네요. 많이 먹어요 ㅎㅎ 다른 음식점들도 다 기본적으로 양이 많아요!


아, 그리고 이거 올엑스트라 해서 야채가 좀 더 많이 들어간거에요 ㅎㅎ 우리나라서는 올엑스트라 하면 추가금 받아서 맨날 양상추랑 토마토만 추가하는데... 미국은 아직 추가금을 받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와퍼 단품이 한 5000원 정도로 알고있는데.. 여기는 5500원정도 하겠네요~ 

그러면 미국이 더 비싼거 아니에요? 라고 할 수 있는데...

미국 최저임금이 8천원 정도에요... 우리나라는 5천원인데... 우리는 한시간 일해야 와퍼 하나 먹을 수 있는데, 미국애들은 한시간 일하면 와퍼 세트를 하나 먹을 수 있는거에요! 

(최저임금 출처 : https://mirror.enha.kr/wiki/%EC%B5%9C%EC%A0%80%EC%9E%84%EA%B8%88%EC%A0%9C)

아무튼 단순 금액만 비교하면 미국이 더 비싼건 사실이지만, 실제 구매력을 생각하면 우리나라 버거킹이 비싸다는거죠~







이게 그냥 와퍼에요. 우리나라에서 양상추 추가해도 이만큼 안나와요!







이건 비비큐 베이컨!


신행때도 화산국립공원 갈 때에 와퍼 사서 갔었는데, 그때 먹은 와퍼가 너무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미국 갈 일이 있으면 반드시 버거킹에 또 가겠다 했는데, 하와이 오고나서 24시간도 지나기 전에 그 다짐을 지켜냈네요 ㅎㅎ






미국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 http://www.bk.com/


하와이 버거킹 위치 (구글맵) : 

https://www.google.com/maps/search/burger+king/@20.654715,-157.1252058,8z/data=!3m2!4b1!5s0x7c006fa43b48a3bb:0x64dca8532b7a1b35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