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Maui - Cafe Des Amis, Paia (카페 데자미 / 드미스, 파이아) $$

arumino 2014. 6. 9. 07:01

첫날 일정은 하나(Hana)에 가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가다보니 폭우로 인해 도저히 갈 상황이 안되어 포기했죠 ㅠㅠ 하나에 가는게 목적이 아니라, 하나가는 길 중간중간에 가볼곳도 많기도 하고, 하나에서도 가볼곳이 많았는데 ㅠㅠ 일기예보 상황도 좋지 않기 때문에 ㅠㅠ )


하나에 가려면 파이아(Paia)라는 동네를 거치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여행자들이 파이아에서 아침을 먹기도 하고, 주유를 하기도 합니다~ 하나 가는 길의 마지막 주유소가 파이아에 있거든요~


저희는 일단 공항 근처의 월마트에 들렀다가 파이아로 이동했답니다~ 월마트에선 먹을것도 사고, 스노클링 장비도 사고 했답니다^^

공항이 있는 카훌루이(Kahului)에서 파이아까지 가는 길은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동영상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카훌루이 삼거리까지 가다보면 보이니까 저처럼 동네 한바퀴 돌지 마시고 바로 주차하세요~ 주차장 안에는 차량을 한 40~50대쯤 주차할 수 있겠네요~







구글지도에서 캡쳐해온 파이아 지도에요~ 붉은색 부분이 무료 공용주차장입니다. 길거리에도 무료주차장들이 있고요~ (길거리는 차 대기가 좀 어려울거에요 ^^;;) 


저는 왼쪽의 주차장에 주차를 했답니다~ 그리고 노란색 원이 오늘의 목적지인 카페 데자미입니다~ 근데 데자미로 읽는게 맞을까요? 불어로 읽으면 드미스라고 읽는게 맞는거 같은데...ㅎㅎ 갔을때 물어봤어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빨리 점심을 먹고 하나로 달려갈 생각에 ㅎㅎ 음식도 폭풍흡입 했답니다~







파이아는 한적한 동네에요~ 과거에 마우이에 사탕수수 농장이 성행할 때 함께 번영했던 동네랍니다~ 지금은 마우이의 사탕수수 농장 산업이 많이 죽어서 한적해졌어요~ 그래도 그 후에 히피들이 많이 정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예쁜 가게들이 많다고 알려져있어요^^








카페 데자미인지 드미스인지...는 요렇게 생겼어요~ 간판이 소박하지만 너무 운치있죠? ㅎㅎ

tripadvisor에서는 파이아의 식당 29개중 6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http://www.tripadvisor.com/Restaurant_Review-g60636-d404515-Reviews-Cafe_Des_AMIS-Paia_Maui_Hawaii.html


파이아의 식당 랭킹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http://www.tripadvisor.com/Restaurants-g60636-Paia_Maui_Hawaii.html

랭킹 1위는 마마스 피시 하우스네요~ 비싸기도 하고 예약을 하지 않으면 오래 기다려야 하기도 해서 호불호가 극명히 갈리는 식당이기도 하고 저희는 점심을 간단히 먹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카페 데자미인지 드미스인지로 발걸음을 옮겼답니다^^







실내는 좀 답답해 보여서 실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비가 가끔 한두방울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하와이에서의 첫 끼니인 만큼 분위기를 낸거죠 ㅎㅎ







저희 부부가 앉은 자리입니다~ 자리 너무 예쁘죠~~ㅎㅎ







워낙 시간이 촉박해서...메뉴판을 안찍었지 뭐에요;;

하나는 커리종류 시켰고 하나는 크레페 종류를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크레페가 나았던것 같아요^^

아래에 있는 영수증을 보니 모짜렐라 크레페랑 칙랩 커리인듯 하네요 ㅎㅎ;;








아, 사진 보니 배가 고프네요-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식사 후엔 이렇게 계산서를 준답니다. 저희는 주로 신용카드로 계산을 했고요~ 신용카드 주면 계산을 해준답니다. 그러면 거기에 팁을 적고 카드는 들고오시면 알아서 팁까지 다 결제를 하고요~~

현금 내시는 경우에는 그냥 음식값+팁을 자리에 놓고 나오면 되고요~






밥을 얼른 다 먹고 하나에 가는 길에...아니나 다를까, 비가 엄청 옵니다;; 일기예보를 보니 내일도 모레도 비 비 비 ㅠㅠ


그래서 결국 하나에 가는건 포기하고 맙니다... 비구경하러 가는건 아니니까요~ 하나 가는 길에 여기저기 들러볼 생각이었는데 ㅠㅠ 어쩔 수 없잖아요... 비가 잘 오지 않는 섬 서쪽으로 가는 수 밖에...ㅎㅎ


twin falls까지 가는 길 찍은게 아까워서 올려봅니다. ㅎㅎ 







Cafe Des Amis : http://www.cafedesamis.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