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7 태국 - 푸켓

푸켓 - 더 커피 톡, 더 스윗 톡 the coffee talk, the sweet talk

arumino 2018. 4. 20. 08:01

엄청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ㅎㅎ;; 푸켓 포스팅은 마무리 해야 할 것 같아서...ㅎㅎ;;


푸켓에서의 마지막 일정은 더 커피 톡 the Coffee Talk 혹은 더 스윗 톡 the Sweet Talk에 방문하는 것이었어요. 한 가게가 두개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상하고도 신기한 카페 이야기랍니다~


카론 비치 Karon Beach의 힐튼 푸켓 Hilton Phuket Acardia 근처에 있는 카페에요. 트립어드바이저 상에는 더 커피 톡으로 올라와 있어요.

https://www.tripadvisor.com/Restaurant_Review-g1215780-d7900318-Reviews-Coffee_Talk-Karon_Phuket.html







커피톡? 스윗톡?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ㅎㅎ 매장 입구엔 더 스윗 톡이라고 적혀있네요~~ 반대쪽 입구에는 커피톡이라고 적혀있었을까요? 확인해볼껄...하는 생각이 이제야 드네요 -_-


입구에는 커다란 디저트 모형들이 있어요! 만지지는 말라고 되어있는데... 정말 만지고 싶게끔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스윗톡쪽 매장입니다. 스윗톡이란 이름 답게 달다구리한 녀석들을 주로 판매하네요~ 아이스크림이랑 마카롱이랑 케익류랑...







아이스크림 종류도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초록이 먹을거로는 아이스크림 당첨!!







기타 달다구리한 것들은 눈으로만 만나고 왔어요~







여기는 스윗톡의 매장 안이랍니다. 캐주얼한 느낌의 매장이에요.







커피톡 매장이에요. 커피 뿐 아니라 홍차도 구비해놓고 있더라고요~ TWG가 있길래 홍차를 사랑하는 아내는 커피 대신 홍차를 먹기로...ㅎㅎ







메뉴판입니다.







커피톡 매장 분위기는 스윗톡과는 다르게 조금 무거운 느낌입니다~ 커피톡에서는 해변쪽을 바라볼 수 있긴 한데... 해안사구로 인해 바다가 바로 보이진 않더라고요...ㅠ_ㅠ







여행자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벽을 여행과 관련된 물건으로 꾸며놓기도 했네요~








좀 더 자세한 메뉴판도 찍었었네요 ㅎㅎ TWG 티를 THB 200에 마실 수 있다니 놀랍네요 ㅎㅎ 그래서 TWG 티를 마시게 되었죠 ㅋㅋ







초록이가 먹은 쿠앤크 아이스크림~ 맛있었어요~







이건 아내가 마신 홍차~ 해외에서 만난 TWG라 그런지 더 맛있었답니다.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