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7 태국 - 푸켓

푸켓 - 카오캇 뷰 포인트 Kao Khad View Point / 카오캇 뷰 타워 Kao Khad Views Tower

arumino 2017. 10. 9. 08:01

푸켓 아쿠아리움 Phuket Aquarium에서 돌아가는 길에 카오캇 뷰 포인트 Kao-Khad View Point와 카오캇 뷰 타워Kao-Khad Views Tower에 들렀습니다. 제가 전망 좋은 곳을 좀 많이 좋아해서 뷰 포인트 들을 좀 찾아다니는 편이라 두 곳 모두 들르게 되었네요 ㅎㅎ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는 카오캇 뷰 포인트는 소개되지 않았고, 카오캇 뷰 타워만 소개되어 있는데, 카오캇 뷰 포인트라는 이름으로 소개가 되었네요. 같은 회사 맞니? ㅎㅎ;;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 카오캇 뷰 타워는 250여곳의 푸켓 소재 관광지 중에서 70등 정도에 랭크되어 있네요.

https://www.tripadvisor.co.kr/Attraction_Review-g293920-d2401021-Reviews-Khao_Khad_Viewpoint-Phuket.html







먼저 들른 곳은 카오캇 뷰 포인트 입니다. 푸켓 아쿠아리움에서 차로 10분도 안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차할 곳이 넓지는 않지만, 방문자 수도 그리 많지 않아서 주차에 어려움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이 사진을 찍기 위해서 10분 이상 기다렸는데... 여기서 웨딩촬영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말투로 보아 중국계인것 같던데... 웨딩 사진은 엄청 잘 나올 것 같았답니다. ㅎㅎ







하늘도 파랗고 바다는 에메랄드. 그냥 대충 찍어도 화보 같았답니다. ㅎㅎ 왼쪽에 보이는 비치는 카오캇 비치 Kao Khad Beach 입니다.







카오캇 뷰 포인트 주차장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왼쪽에 보면 웨딩촬영 현장이 살짤 보이네요 ㅎㅎ







뷰포인트에서 파노라마로 찍은 모습입니다. 눈으로 보면 훨씬 더 멋있어요!







다음으로 들른 곳은 카오캇 뷰 타워입니다. 뷰 포인트에서 뷰 타워까지는 5분도 안걸립니다. 멀지는 않은데 경사가 심해서 멀게 느껴졌답니다. ㅎ 


주차장은 넓었으나 역시나 사람이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약간 폐허 느낌이 나더라고요 ㅎㅎ;; 폐쇄한 장소라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 분위기. 시간이 왠지 멈춘 분위기 ㅋㅋ







많은 계단 앞에서 두별이와 두별엄마는 포기... 저랑 초록이만 올라가기로 했습니다. 초록이가 씩씩하게도 먼저 올라갑니다. 







반 이상 올라갔는데, 초록이가 안아달라고 합니다. ㅎㅎ;; 그럴 줄 알았다 ㅋㅋ 그래도 뷰 타워에 거의 다 올라가서 안겨서 다행입니다. ㅋㅋ







위에서 보니 꽤나 높이 올라왔다는 걸 알 수 있겠네요 ㅎㅎ 저 멀리 주차장도 보이고...







뷰 타워 올라가서 찍은 전망입니다. 뷰 포인트보다 높은 위치에 뷰 타워가 있어서 그런지...더 멀리까지 더 잘 보인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뷰 포인트보다 뷰 타워가 훨씬 나아요!







설명도 잘 적어놨답니다~ 위에 파노라마 사진에 이 위치가 찍혀있는데, 정말 잘 보입니다.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잘 알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위의 파노라마 사진은 서쪽을 바라본 사진인데, 이 사진은 동쪽을 바라본 사진입니다. 너무 아름답죠? ㅎㅎ







뷰 타워 관람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찍었어요. 언덕 경사가 너무 심해요... 그래도 안전운전 하며 잘 내려왔답니다!


시간 안되면 할 수 없지만, 시간 되시는 분들께서는 꼭 뷰 타워에 방문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