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용인/수지/동천동] 감치래 비빔국수 - 국수

arumino 2017. 7. 14. 09:01


요새 저희 가족이 자주 찾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감치래 비빔국수가 그 주인공인데요, 수지 맛집 중에서 기다렸다가 먹는 맛집이 많지 않은데, 속초코다리냉면과 더불어 감치래가 가장 오래 기다리는 집일 듯 합니다 ㅎㅎ 동천동에 탄산온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긴 한데, 사람 몰릴 시간엔 주차공간이 좀 부족하더라고요. 그만큼 사람이 많이 와요 ㅎㅎ






감치래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입니다! 워낙 저렴해서 굳이 곱배기를 먹어야 할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 






처음 갔던 날엔 양 이만큼 주문했어요. 가격이 만오천원 정도...ㅋㅋㅋ 대박이죠?






돈가스가 큽니다 커~ 맛도 괜찮고요~






이건 대박비빔국수~ 양이 진짜 대박입니다. 대박비빔국수는 자기가 알아서 비벼먹는 스타일입니다~ 






만두 이만큼이 3천원이면 좋은 가격이죠? 직접 만드는 만두가 아니지만... 만두 전문점이 아니잖아요 ㅎㅎ






두번째 갔던 날의 주문이에요. 이만큼이 2만원도 안되요






초계국수 대박입니다. 진짜 맛있어서 갈때마다 이거 먹어요.






이게 원조 비빔국수. 맵기를 선택하지 못해 약간 매콤해요~ 저는 다음부턴 대박비빔국수를 먹기로...​ 제가 매운걸 잘 못먹거든요^^;;





​​​


이건 또 다른 날 가서 주문해봤던 콩국수. 콩국수는 역시 콩국수 전문점에 먹어야 하더군요 ㅋㅋ

아무튼 싸고 양많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감치래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