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강원/홍천/홍천읍] 양지말 화로구이 - 고추장 삼겹살

arumino 2017. 8. 1. 09:01


한여름에 가을 분위기의 사진이네요 ㅎㅎ 작년 가을에 방문했던 양지말 화로구이의 포스팅을 이제야 하네요 ㅠㅠ 포스팅 하려고 준비해놨던 사진들을 잊고 있다가 이제야 발견했어요 ^^;;






양지말 화로구이가 위치한 동네가 '양지말'이라는 이름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동네인데, 양지말 화로구이 덕분에 '양지말'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동네가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벌써 30년 이상 된 강원도 홍천의 맛집이라고 하네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이 없을 것 같지만... 방문자가 워낙 많아서 넓은 주차장이 비좁게 느껴지더라고요 ㅠㅠ






워낙 인기있는 곳이다보니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서, 식사를 마친 사람들을 위해서 정원을 잘 꾸며놨어요~ 저희도 한 30분 기다렸답니다 ㅠㅠ 그래도 정원이 잘 되어 있어서 산책도 하고 산책도 하면서 ㅠㅠ 기다렸어요 ㅋㅋ






실내에도 화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주인 내외가 화분을 좋아하시나보더라고요 ㅎㅎ






아직도 이 가격이려나...? ㅋㅋㅋ






양지말 화로구이눈 기본이 고추장불고기에요. 흐흐 먹어봅시다!






양념이 된 생고기는 엄청 빨개서 맵겠구나.. 했는데, 익으면서 보니 양념들이 다 어디갔니~? ㅋㅋ 생각보단 안매웠어요! 고기질은 좋았는데, 생각보다 평범했고요 ㅋㅋ 오래 기다렸다 먹을 맛은 아니었다고 생각해요 ㅋㅋ






식사를 마친 사람들에게는 메밀커피가 제공이 됩니다. 잔당 100원이고 기부금으로 사용된다고 하네요~ 근데 원가는 잔당 10원 아닌가 ~_~


아무튼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근데 엄청 기다리면서 먹을 정도는 아닌듯? ㅎㅎ






link...

양지말 화로구이 공식 홈페이지 : http://yangjimal.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