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수원/팔달/우만동] 파스타 앤 그릴 - 파스타 무한리필

arumino 2017. 7. 28. 09:01


아주대 앞에 파스타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먹을 수 있다는 집이 있어 찾아가 보았습니다. 아주대 앞 버스정류장 근처에 있더라고요~ 아주대 앞이 주차가 좀 힘들어요 ㅠㅠ 






좀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창가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식기가 준비됩니다. 빨리 먹고 싶네요 ㅋㅋ






기본 가격은 17,900원이지만, 남기지 않고 먹을 시에는 12,900원! 현금으로 하면 10,900원! 왠만한 파스타 집에서 파스타 하나 먹는 가격으로 무제한 먹을 수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






샐러드와 파스타, 리조또 중에 시키고 싶은거 막 시키면 됩니다! 드링크류는 따로 주문인데, 배불리 먹으려면 안시키는게...-_-ㅋㅋ






돼지 목살 스테이크도 있네요. 가격이 비싸요 ㅠㅠ 국내산 암퇘지도 아니면서 ㅠㅠ 






피클은 수제피클이네요! 맘에 듭니다! ​​






일단 마늘빵을 시키고... 






폭풍 파스타를 주문합니다 ㅎㅎ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니 미리미리 주문을 해야해요. 안그러면 기다리다가 배가 불러집니다 -_- 피자도 먹고 했는데... 어느정도 찍다가 말았네요 ㅋㅋ 왜였지...

맛은 보통이에요. 아주 맛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양에서 큰 만족했답니다^^ 36개월 이전까지는 무료니 초록이가 더 크기 전에 초록이도 데리고 가서 먹어야겠어요 ㅋ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