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용담동] 빌리카 - 제주도 렌터카

arumino 2017. 2. 15. 09:01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비행기를 이용해서 제주도에 갔기 때문에 오랜만에 렌터카를 빌렸어야 해요. 예약을 어디서 할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곳은 빌리카에요. 


빌리카는 AJ렌터카에서 운영하는 LCR 렌터카 업체입니다. LCR은 Low Cost Rentacar의 약자라고 하네요~ AJ렌터카의 노후(?)차량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렌트를 하는건데요, 렌터카 특성상 2-3년만 되면 노후차량으로 분류되니... 







빌리카의 요금표에요. 왠만한 소형차는 다 하루에 1만원! 일부 중형차도 하루에 1만원! 대형 업체니 그나마 믿을 수 있고, 보험가지고 사기치진 않을테니까요 ㅎㅎ 그리고 차가 워낙 많아서 왠만큼 성수기 아닌 이상 차가 없을 걱정도 안해도 될 것 같더라고요~

https://www.billycar.co.kr:448/billycar/priceInfo.do





대여 당일에 예약을 해서 그런가 예약과 동시에 차량 배정이 이루어집니다 ㅎㅎ 






오랜만에 가니 제주공항 주차장이 말끔해졌네요! 제주공항 주차장에 입점해있던 렌터카 업체들이 다 빠져나갔네요~ 대신 렌터카 하우스 앞에서 렌터카 업체의 셔틀을 기다리도록 되어있어요. AJ렌터카와 빌리카는 3구역 1번에서 차량를 탑승하도록 되어있고요!






다섯팀정도가 버스에 탔는데 빌리카 고객은 저희뿐이네요 ㅋㅋ 예약 확인하고 바로 차량를 인수받으러 갑니다~






차량을 받고 출차하기 전 출구장에서 차량 확인을 받고 나가면 됩니다! 






K5까지 1만원이라 생각없이 K5 빌렸어요. ㅋㅋ 보험료가 차량마다 차이가 있고, 예약할 때 확인 가능해요!






여긴 반납하는 곳이에요~ 일반자차였는데도 반납할 때 따로 자세히 안보더라고요 ㅋㅋ;; 연식 오래되서 그런가...-_-;;

아무튼 저렴하게 잘 이용했어요! ​다음에도 비행기 타고 제주도에 가게 되면 빌리카 예약할겁니다 ㅎㅎ






link...

빌리카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billycar.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