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Reviews

이브퐁루아 옵티비올

arumino 2015. 11. 27. 07:01

​이번달 올레 체험프리에서는 딱 하나 당첨이 되었네요~ 몇달동안 꼬박꼬박 두개씩은 되었는데 왠지 아쉽네요 ㅎㅎ;;


이번에 제가 리뷰해야 할 품목은 건강보조식품이네요...음...제일 어려운 리뷰가 될듯 합니다 ~_~ 사실 건강보조식품이란건 약이랑 달라서 꾸준히 장기간 먹어야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으니까요 ^^;; 그래서 효과보다는 주변 사실들에 치중한 포스팅이 되지 싶어요. 







이브퐁루아라는 회사는 올레 체험프리를 통해 처음 들어보았어요. 이브퐁루아는 1975년에 프랑스의 생물학자인 이브퐁루아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고 합니다. 원료는 모두 천연 유기농 원료라고 하고요, 색소나 인공향, 방부제가 전혀 없는 제품이라고 해요. 실제로 맘에드는 원료가 구해지지 않으면 제품을 생산하지 않는다고 하니... 대단하기도 하고 특이하기도 한 회사네요^^

http://www.2ves-ponroy.com/shop/main/html.php?htmid=proc/test.htm






제가 체험하게 된 상품은 옵티비올입니다. 옵티비올은 눈의 노화와 피로, 시력보호를 위한 제품입니다. 


18개월동안 조발성 노인성 황반변성이 있었던 평균 나이 74.8세인 13명의 지원자에게 시험된 임상연구(ref2704)에서 망막 노화에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두통은 -78%, 충혈은 -71%만큼 증세가 호전되었다고 하네요. 이건 관련 레퍼런스 확인이 좀 힘드네요 ^^;;


대한안과학회지에도 옵티비올의 효능에 대해 게재된 적이 있는데, 

"Optibiol®은 건성안 환자에서 증상과 징후를 모두 호전시키며 치료 효과를 나타내었고, 이는 염증 관련 단백질의 발현 감소, 특히 MIP-1β 감소에 의한 염증 반응 억제가 주요한 요인으로 생각되어 진다."

라고 기술하였습니다. 안구건조증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http://synapse.koreamed.org/Synapse/Data/PDFData/0035JKOS/jkos-49-1397.pdf

http://synapse.koreamed.org/DOIx.php?id=10.3341/jkos.2008.49.9.1397







각성분별 효능을 살펴보면

  - 대두레시틴(망막인지질) : 야간 시력과 시각적 활동을 개선시키고, 망막을 재생시키는데 기여하고, 퇴화된 세포막을 재생. 청정 지역에 서식하는 생선에서 추출됨.

  - 연어오일(생선유) : 생선유에 포함된 EPA와 DHA는 망막의 순환을 촉진하고 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됨. DHA가 결핍되면 각막에 장애가 생기고 시력이 저하됨.

  - 마리골드 : 제아산틴과 루테인 등의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하여 망막 색소 형성에 도움을 주고, 빛에의한 자극을 억제하고, 항산화 기능을 함. 노인성 황반변성 및 백내장 등의 질환을 예방.

  - 아연(황산아연) :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 빛에 자극된 눈의 손상을 보호. DNA와 RNA의 합성에 관

  - 비타민E(디알파토코페롤) : 빛과 오염물질, 노화로부터 눈의 구조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줌.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를 보호. 아세로라에서 추출됨.

  - 염화크롬(건조효모) : 눈의 자연적 방어력을 강화시켜줌. 효모가 크롬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 흡수율이 높음.

  

​눈에 좋은건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앞에서도 말씀드렸듯, 효과는... 말씀드리기 어려워요. 한달치를 받았고, 그중에서 이제 10개 먹었나...? 외국 실험은 18개월간 먹었고, 우리나라의 실험은 3개월간 먹었는데...그정도는 먹어줘야 뭔가 효능이 나타나겠죠 ㅎㅎ;; 


하루에 한알을 아침 식전에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공식 쇼핑몰에서 69,000원...비싸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건강보조식품중에 효능이 검증된 녀석이 많지 않으니... 눈 건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거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ink...

이브퐁루아 우리나라 공식 홈페이지 : http://www.2ves-ponroy.com/






* 이 글은 Olleh 멤버십 체험프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