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성남/구미동] 베이징 - 중식당

arumino 2015. 10. 5. 07:01

​추석 연휴를 맞아 중식을 먹으러 분당의 오리역 근처의 베이징이라는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베이징은 오리역과 미금역 사이에 위치한 성남우편집중국 옆의 로즈랜드EZ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언뜻 봐도 고급진 중국식당 같아보이죠? ㅎㅎ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이네요^^ 외부에서 손님 오실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중식당입니다 ㅎㅎ

 룸이 총 4개 있고요~ 한 100명정도가 앉을 수 있어 보입니다^^







초록이를 위해 아기의자를 부탁드리니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의자를 주네요 ㅎㅎ 초록이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술도 좋은 술 위주로 파나보네요 ㅎㅎ 중국술은 이과두주만 먹어봤었는데...ㅎㅎ 이과두주는 없네요 ㅋㅋ;;







이달의 일품요리! 요리류는 가격이 크게 비싸지는 않네요~ 저희는 kt체험프리 당첨으로 건강코스를 주문했기 때문에 따로 정식 메뉴판은 가져다주지 않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먹은 건강 코스는 사색 냉채 - 상어 지느러미 요리 - 해삼탕 - 새우 칠리 소스 요리 - 꽃빵 - 딤섬 - 기스면 또는 자장면 - 망고 시미로의 순서로 제공이 됩니다. 1인당 4만9천원짜리인데, kt 체험프리 덕에 무료로 먹어보게 되었구요~







음식 주문을 하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단무지랑 짜샤이가 나왔네요. 짜샤이는 양파가 들어있어 조금은 특이했습니다 ㅎㅎ 차는 달라고 말을 하면 제공이 되더라구요~







첫 음식은 사색냉채! 해파리냉채에 네가지 음식을 곁들여 먹는 음식입니다. 새콤하니 에피타이저로 먹기 딱 알맞았습니다~






그 다음은 메인(?)요리인 상어지느러미 요리, 샥스핀입니다. 일반적인 샥스핀 요리와는 조금 다른것 같아요 ㅎㅎ 아래 사진에서 청경채 위에 올라온게 지느러미인것 같은데, 정말 조금 들어있더라구요... 버섯이랑 해삼이 주 재료인것 같고요 ㅎㅎ;; 아무래도 상어 지느러미가 비싼 재료라 그런가 ㅠㅠ 살짝 짰지만 맛은 좋았어요^^







이건 해삼탕이에요. 큼직큼직하게 썰어진 해삼들이 들어있죠 ㅎㅎ 약간 짭쪼름했던 상어 지느러미 덕분에 맛을 잘 느끼지 못했네요 ㅠㅠ







꽃빵과 새우요리와 딤섬이에요. 꽃빵은 평범했고요, 새우요리는 칠리소스가 아닌 마요네즈소스가 나왔네요 ㅎㅎ 요거트맛이 살짝나고 맛있었어요^^ 딤섬은 바삭하니 맛이 좋았지만, 좀 짰어요.







식사는 기스면과 짜장면 두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둘다 시켜봤어요~ 기스면은 처음 먹어보는건데, 닭고기 육수에 닭고기가 고명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깔끔담백하게 잘 먹었고요, 짜장면도 평균이상의 맛을 보여주더라구요~~







후식은 망고시미로가 아닌, 리치에 파인애플이 끼워져 있는 후식입니다. 망고시미로가 아니라서 좀 아쉬웠지만, 리치 파인애플도 제가 좋아하눈 후식이라 냠냠 잘 먹었답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커피는 판매용이고 오른쪽의 차는 무료입니다. 차인지 커피인지 안먹어서 뭐가 들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


재료가 없었는지 새우 소스도 달랐고, 후식도 달랐지만 만족할만한 식단이었습니다. 좀 아쉬운게 있다면 가격이네요^^:: 좋은 식재료를 써서 비싼지 모르겠지만, 1인당 49,000원이라니... 쫌 비싸긴 해요 ㅎㅎ;;











* 이 글은 Olleh 멤버십 무료체험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