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봉산동] 박장군 부대찌개 오삼철판

arumino 2013. 3. 7. 02:33

부대찌개가 먹고싶던 어느날,

동네에 있는 박장군 부대찌개가 잘한다는 소문을 입수!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동네 골목길(?)에 있는 박장군 부대찌개.

배달도 한답니다 ㅎㅎ

저희가 밥 먹는 동안 배달 두번인가 다녀오시더군요~







내부 모습입니다.

매우 깔끔했고, 주방도 오픈되어 있습니다~

저녁에 손님 오실걸 준비해 놓고 계시던데, 준비하시는 양을 보니 밥시간엔 사람이 꽤 오시나 봅니다.







가격은 다른 부대찌개 집과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감자만두가 눈에 띠네요! 감자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부대찌개와 함께 시켜봅니다. ㅎㅎ







반찬입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계란말이를 순식간에 절반이나 먹어버렸네요 ㅠㅠ

맛은 일반적인 맛이었네요 ㅎㅎ

계란말이 또 먹고 싶네요 ㅠㅠ







드디어 기다리던 부대찌개 등장이오~~

라면사리는 시키지 않아도 제공됩니다! 만족만족 ㅋㅋ;;

양도 2인분이라고 하기엔 좀 많아보이죠? 

역시 대전 먹거리 인심은 전국 최고인듯 합니다. ㅎㅎ







베이컨까지 들어있습니다~

숲햄이 없는게 좀 아쉬웠고,

저는 콩나물을 좋아해서 콩나물이 많은것에 불만이 없었는데,

아내는 콩나물이 좀 많은것 같다고 하네요 ㅎㅎ;;







밥은 건강식 조밥입니다.

일반 밥집에서 흰쌀밥을 제공하는 것 보다 더 좋네요 ㅎㅎ

지금이 새벽인데... 야식으로 부대찌개 생각이 간절해지고 있네요 ㅠㅠ







요것이 감자만두입니다.

올망졸망 먹음직스럽습니다.







속이 꽉 찬 만두속.

정말 맛있습니다! 

부대찌개의 매운맛을 적절히 중화시켜주네요~







부대찌개가 너무 많아서 남은 만두는 포장을 부탁드렸습니다.

만두의 습기가 마르지 말라고 크린랩으로 포장...완전 감동입니다!







다섯개밖에 남지 않은 만두를 이렇게 정성들여 포장해주시다니...

정성이 대단합니다~


앞으로 부대찌개가 먹고싶을 땐 여기로 결정해야겠네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