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여행/국외

에이비스 렌터카 멤버쉽 프로그램 - 에이비스 프리퍼드 (AVIS Preferred)

arumino 2015. 2. 2. 07:01


오늘은 비자 인피니티, 시그니처, 플래티넘 회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에이비스 혜택 중에서 에이비스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에이비스의 전용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www.avisworld.com/visa







오른쪽에 비자 프리미엄 카드 소지자에 대한 혜택이 적혀있네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지역 거주자 사람들은

비자 골드, 비자 플래티넘 카드 소시자는 기본 운임에서 20% 할인해주고 레저등급은 10% 할인해주네요.

비자 시그니처, 인피니티 카드 소지자는 기본 운임에서 35% 할인해주고 레저등급은 30% 할인해주고요.


미주와 오세아니아에 거주자는 혜택이 없다는데...우리야 아시아지역 거주자니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거네요^^


단, 할인은 자기나라에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이 우리나라 에이비스 예약하면 할인이 안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비자-에이비스 홈페이지를 통하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되고, 에이비스 홈페이지에서 따로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 코드를 따로 입력해야 한다네요.

골드는 N144300, 플래티넘은 N069500, 시그니처와 인피니티는 N074700입니다. (비자-에이비스 홈페이지 통해서 예약하는게 더 나아보입니다. ㅎㅎ)







Avis Preferred 프로그램에 가입을 위해서는 상단 메뉴의 Avis Preferred 메뉴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Join Now를 눌러줘야겠죠? ㅎㅎ







Avis Preferred에 가입하면 뭐가 좋은지 설명이 적혀있네요. 간단히 적어보면


- 대부분의 대여장소에서 임차계약서를 미리 작성해놓고, 전용창구를 이용할 수 있고, 운전면허증만 보여주면 바로 대여해준다고 합니다. 차량도 미리 빼놓고 모든 일에 우선적으로 처리를 해준다고 하네요.

- 몇몇의 대여장소에서는 avis preferred 고객을 위한 전용 사무실을 보유하고 있고, 차안에 키가 꽃혀있어 렌탈 카운터를 거치지않고 바로 차를 끌고 나갈 수 있도록 해놓는다고 하네요...ㄷㄷ


허츠 골드 플러스 회원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오른쪽 하단에 파란색 네모칸 쳐져있는 곳을 작성한 뒤 continue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email address는 이메일주소 적어주시면 되고, 나머지는 제가 적어놓은대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Avis preferred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적어야 할 것이 아주 많습니다...하나하나 차근차근 적어주세요. 







여기는 차량 선호도에 대해 조사하는건데, 중요하지 않아요. 어떤 차 좋아하는지 눌러주고, 어떤 보험에 가입하는걸 좋아하는지 눌러주면 됩니다.







모두 올바로 적었는지 확인하는 공간입니다. 잘못적으신게 있으면 change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제 개인정보 때문에 내용을 모두 지웠답니다. ㅎㅎ;;







약관에 동의해주고...이메일 뉴스레터 받을건지 물어보는데, 저는 메일받는게 귀찮기 때문에 I do not wish to sign up now에 체크했습니다. ㅎㅎ







휴, 드디어 다 끝났네요~ 한국 avis에서 예약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위에서 언급을 안한거 같은데 avis preferred에 가입하는 이유중 하나는 spg(스타우드 멤버십 프로그램)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중복적립은 안될텐데, 괜히 쓸데없이 avis preferred에 적립하는 것 보다는 spg 같은데 적립하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