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성남/분당/삼평동] 계절밥상 판교아브뉴프랑점

arumino 2014. 11. 28. 07:01

계절밥상은 8월쯤에 다녀왔었는데... 포스팅을 못하고 있다가, 자연별곡이랑 비교를 해보려고 부랴부랴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ㅎㅎ 자연별곡이랑 비교했을 때 계절밥상이 비싼만큼 그 값을 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자연별곡에 비해 종류도 많고, 즉석요리류도 많기 때문입니다. ㅎㅎ 그만큼 비싸다는게... 맛은 둘다 비슷비슷 합니다. ㅎㅎ







계절밥상은 판교아뉴브프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뉴브프랑에 주차하면 2시간 무료가 됩니다. 







인기가 너무 많아서 대기를 많이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요 사진은 먹고 나올 때 찍은건데...12팀이나 대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다행히 일찍 가서 기다리진 않았답니다. ㅎㅎ


점심은 16시까지이고, 16시부터는 저녁요금이 기다리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 15시30분쯤 들어가면 점심 가격으로 저녁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주말에는 점심가격이 없고, 무조건 저녁요금이고요 ㅎㅎ 







여기는 계절밥상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를 판매하는 계절장터입니다. 정말 이 식재료들로 음식을 만드는지는 알 수 없지만, 농민들과의 직거래의 장을 만들었다는 것이 신선하네요 ㅎㅎ








드디어 입장!! 완전 기대기대하면서 식당 안으로 들어갑니다. ㅎㅎ















정말 종류가 많습니다. 70가지정도 된다는데...한식이라 그런가 이 가격에 이렇게나 많은 메뉴를 먹을 수 있다니...감동입니다. ㅎㅎ












여러 접시를 가져다 먹어도 계속 새로운걸로만 채워오게 됩니다. ㅎㅎ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맛도 있고요^^








디저트로는 씨앗호떡과 옛날과자가 준비되어 있네요 ㅎㅎ 








과일과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고요~~







그중에서도 제일 맘에드는 디저트는 빙수입니다. ㅎㅎ 한식의 멋을 가장 잘 살린 디저트가 아닐까 합니다. ㅎㅎ


정말 배불리 먹고 나왔는데, 비싼 가격이 후회가 안됩니다. 


다녀온지도 오래되었고, 부페다보니...사진만 엄청 많고 설명은 거의 없는 불량 포스팅이네요 ㅠㅠ






link...


계절밥상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easonstable.co.kr/







큰지도보기

계절밥상 / 한식뷔페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번지 판교 아브뉴프랑 2층
전화
031-705-2013
설명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한식뷔페로 제철 식재를 기본으로 한 70여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