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전남/함평/함평읍] 화랑식당 - 육회비빔밥

arumino 2014. 11. 23. 07:01

화랑식당이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네요~ㅎㅎ


--------------------------------------------------


함평의 돌머리해변에 갔다가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며 검색하는데, 먹거리x파일에서 착한식당으로 선정된 식당이 함평에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함평은 정말 작은 동네입니다. 그 작은 동네에 있는 작은 맛집이네요 ㅎㅎ 함평장터 안에 있습니다~ 장날에 사람들이 와서 육회를 맛있게 먹고 가는 듯 합니다 ㅎㅎ 


바로 옆의 대흥식당도 30년 넘게 육회비빔밥을 팔아온 맛집이라고 하니 둘중 아무데나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식당은 처음 들어갔을때 엄청 작아보였습니다. 장날에 사람들을 다 어떻게 받지? 하는 걱정이 들 정도로... 그런데 화장실을 가기위해 식당 안쪽에 들어갔는데, 안쪽에도 방이 또 있네요 ㅎㅎ 한 100명은 수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







메뉴는 단촐합니다. 육회비빔밥 특과 일반의 차이는 육회가 얼마나 올라가느냐입니다. 저희는 일반과 특을 하나씩 주문해서 고기를 섞어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반찬이 먼저 제공됩니다. 선지국도 맛있고 김치들도 맛있습니다! 특히 여기서도 양파김치가 특별히 맛나더라구요~~






육회비빔밥도 금방 나옵니다 ㅎㅎ 육회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비빔장은 자기가 먹고싶은 만큼 덜어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돼지비계를 넣어드세요! 육회는 보통 살코기만으로 이루어진 우둔살을 쓰게 되는데, 너무 살코기만 있기 때문에 함평의 육회에는 돼지비계를 같이 넣어먹더록 되어있네요 ㅎㅎ 원래 지방이 있어야 고소하잖아요 ㅋㅋ


정말 맛있는 육회를 너무 잘 먹었답니다 ㅎㅎ 그런데 착한식당 명패를 찍지 못했네요 ㅠㅠ 나갈때 찍는다는걸 깜빡했네요...ㅎㅎ 맛있는 육회비빔밥을 완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ㅋㅋ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